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한정보_나의일상

[집밥26탄]오늘은 집에서 피자 먹자

by 뷰티 조이 2020. 12. 5.
반응형

[집밥26탄]오늘은 집에서 피자 먹자

 

안녕하세요.

여러분의블로거뷰티조이입니다.

 

요즘 코로나가

정말 무섭게 지역사회로

감염되고 있습니다.

어제 확진자가 무려 583명입니다.

이제는 어디 다니기가 정말 무서워질정도로

우리 지역사회에 퍼지고 있습니다.

이제 어디 식당가기도 무서워졌어요

모드 코로나 조심하세요.

그리고 오늘부터서울은

9시이후 모든 가계들은 셧다운이라는

특단의 조치가시행된다고하니

정말 당황스럽네요.

모두 잘 이겨내야할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집밥26탄 입니다.

ㅎㅎㅎ

 

그런데 집에서 피자를 먹자라는 제목이였지만

피자를 집에서 직접 만들기에는

너무 스킬이부족하고

냉동피자는 너무 맛이없기도하고

몸에도 훨씬 않좋죠.

그래서 사실 도미노피자에 주문했어요

역시 피자는 주문배달한

도미노 피자가 정말 맛있어요

오랜만에 집에서 딩굴뎅굴하다가

갑자기 피자가 급땡겨서

피자를 주문했습니다.

 

역시 피자는 도미노피자입니댜.

제가 자연식물식하면서

피자가 그렇게 먹고 싶었거든요.

지금은 자유롭게 먹지만

그래도 최대한 자제할려고 노력합니다

 

도미노피자의 가장 기본인

포테이토 피자와  이번에 신메뉴로

나온 피자한판에 4가지 맛을 가진

피자인데 이름을 정확히 모르겠어요:)

 

역시 도미노피자를 말할땐

포테이토 피자를 빼놓곤 말할수가 없죠.

가장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베스트 피자

바로 포테이토 피자입니다.

감자, 베이컨의 조합이 정말 맛있죠.

피자한판에 4가지 맛이들어간

피자인데 정말 색다른것 같아요.

저희도 처음 시켜 먹어 보는데

나름 괜찮은것 같아요.

피자 하나를 다양하게

먹을수있는 장점이 있으니

좋은것 같아요

그리고 치즈볼 로네즈 파스타입니다.

우리 애들한테 모두양보했지만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그냥 패스하기로했습니다

다음에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ㅎㅎㅎ

우선 포테이토피자부터 한조각..

역시 몸이 먼저 반응을 하는 맛입니다.

정말 담백한 감자의 맛이 그데로

느껴지는 맛입니다.

정말 오랜만의 도미노피자라그런지

정말 맛있어요

사실 전 이게 4가지 맛을 가진 피자인지

처음에는 몰랐어요.

제가 고른맛은 베이컨, 닭고기, 야채등이

어울러진 맛이였어요.

이것도 맛있었어요.

그래도 개인적인 취향은 

포테이토 피자입니다.

ㅎㅎㅎ

 

 

SKT20%할인받았어요

다른 영수증은 사라졌네요.

ㅎㅎㅎ

 

스타쉐프 박무현과의 콜라보 피자도

나왔네요.

요것도 한번 다음에 먹어봐야겠어요

 

오늘은 집밥 피자

아니 집밥 배달피자

도미노피자에 대한 포스팅이였습니다.

 

집밥하기

beauty-joy.tistory.com/545

 

[집밥요리25탄]소기기스테이크굽기_구운감자까지 간단 레시피

[집밥요리25탄]소기기스테이크굽기_구운감자까지 간단 레시피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뷰티조이입니다. 요즘 이마트에서 고기를 엄청 싸게 판매를 하고 있어서 미국산 소기를 구매를 하였

beauty-joy.tistory.com

beauty-joy.tistory.com/457

 

[집밥요리23탄]참치샌드위치_초간단요리

[집밥요리23탄]참치샌드위치_초간단요리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뷰티조이입니다. 오늘은 즐거운 토요일이네요. 오늘 아침은 간단히 참치샌드위치로 해결하기로 했습니다. 초간단요리이며

beauty-joy.tistory.com

beauty-joy.tistory.com/428

 

[집밥요리22탄]브런치_프렌치토스트,웻지감자,소세지야채볶음

[집밥요리22탄]브런치_프렌치토스트,웻지감자,소세지야채볶음 안녕하세요. 여러분의블로거 뷰티조이입니다. 오늘은 집에서 오랜만에 브런치를 만들어봤습니다. 집에서 간단히 만들수있는 브런

beauty-jo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