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한정보_나의일상

자연식물식 30일차, 한달간의 효과

by 뷰티 조이 2020. 5. 12.
반응형

자연식물식 30일차, 한달간의효과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뷰티조이입니다.

오늘은 이제 자연식물식을 한지 30일차입니다.

이제 자연식물식을 한지

한달이라는 시간이 지났네요.

체중도 5KG 줄고

협압도 110으로 떨어져

정상혈압으로 돌아왔습니다.

기존에는 145이상의 고혈압이였습니다.

자연식물식과 더불어 

2주전부터는

매주 3회이상 약 7Km이상을

달리기를 하면서

체력도 끌어올리고 있습니다.

유산소 운동은 달리기가 최고인듯하네요.

물론 초반 일주일에는 달리기가 

1km만 뛰어도 숨이 턱까지 차오르고

정말 죽을것같이 힘들었었는데

지금도 힘들기는 하지만

제법 체력이 올라오 훨씬 수월하게 달리기를 합니다.

먹는것도 중요하지만 운동도

중요한것 같아서

열심히 달리고 있습니다.

 

 

국가재난지원금 지자체마다 금액이 다른 이유

국가재난지원금 지자체마다 금액이 다른 이유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뷰티조이입니다. 이제 5월이면 국가재난지원금이 지급됩니다. 국가재난지원금의 기본틀은 재난지원금은 소득구분없

beauty-joy.tistory.com

오늘의 자연식물식 점심식단은

현미밥, 야채 나물, 씻은김치, 방울토마토, 바나나

입니다.

우선 현미밥은 오전에 출근해서

냉장고에 넣어두었다가

전자레인지에 3분정도 돌리면

갓지은 밥처럼 따끈해집니다.

사진상으로는 떡진것처럼 보이지만

발아현미밥이라

기름기가 좔좔흐릅니다.

맛도 나름있어서 먹을만합니다.

 

 

정부긴급재난지원금 궁금한점 10가지 총정리모음

정부긴급재난지원금 궁금한점 10가지 총정리모음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뷰티조이입니다. 긴급재난지원금을 이번주부터 조회를 할수있고 다음주부터 신청을 하게됩니다. 그런데 아직 긴�

beauty-joy.tistory.com

미나리와 가지 무침입니다.

뜨거운물에 살친데쳐서

다진마늘, 대파, 청양고추, 홍고추, 깨소금을

함께 무친겁니다.

미나리와 가지는 

제가 자연식물식전에도

잘 먹는 야채입니다.

나름 간은 약해도

맛잇게 먹고 있습니다.

브로클리와 청경채 무침입니다.

사실 위의 야채와 똑같은 베이스입니다.

ㅎㅎㅎ

전 브로클리가 조금 먹기가 항상 

힘들더라구요.

그래도 몸에 좋으니 열심히 먹었습니다.

씻은 김치인데

잘씻기지 않아서

이건 조금만 먹었습니다.

될수있으면 간이 된것은

조금만 먹을려고 합니다.

바나나는

배고플때 가장 많이 먹는 과일입니다.

바나나의 효능에 대해서 잠깐만

말씀드리겠습니다.

바나나는 파란색보다는 잘익어

슈가스팟이 있는 바나나가

훨씬더 영양이 있다고 합니다.

위의 사진처럼 자연숙성시키면

검은색 반점이 나오는데 이게 슈가스팟입니다.

슈가스팟이 있는 바나나는
종양괴사인자(TNF)수치가 더 좊아서
면역력 향상과 항암작용을 기대할 수 있으며
가장 맛있는 바나나라고 합니다.

 

 

긴급재난지원금 세대주가 아니라도 이의신청,수령가능

긴급재난지원금 세대주가 아니라도 이의신청,수령가능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뷰티조이입니다. 이제 다음주 5월11일 월요일부터 긴급재난지원금을 신청하게 됩니다. 하지만 아직 몇가지

beauty-joy.tistory.com

우리가 바나나를 꼭 챙겨먹어야 하는 이유
첫번째
속쓰림과 위궤양 예방에 도움을 주며,
바나나 한개에는 450mg칼륨 위산을 중화하고
속쓰림을 완화시키는 작용이 있습니다.
두번째
혈압조절에 도움을 주며
철분과 칼륨을 가지고 있어서 헤모글로빈이 증가하여
혈액 공급을 원활하게 해줍니다.
세번째
근육건강에 도움주며
식품의 단백질을 분해하는 프로테아제가 풍부하여 
근육을 구성하는 단백질 흡수를 도와주는 역할을 합니다.
네번째
슬플때, 기분전환이 필요할때 행복해지고 싶을때 먹으면

좋다고 합니다.
트립토판 성분이 풍부하며 우리체내에서 

행복호르몬을 풍부하게한다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매일 바나나한개씩

꼭 드세요.

 

그럼 지금까지 자연식물식30일차에

대한 포스팅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