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한정보_나의일상

자연식물식 28일차, 사해솔트를 사용하다

by 뷰티 조이 2020. 5. 10.
반응형

자연식물식 28일차, 사해솔트를 사용하다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뷰티조이입니다.

오늘로써 28일차 자연식물식 입니다.

아직 건선에 대해서는

큰 변화는 없습니다.

아마 제가 거의 건선약을 20년이상

먹으면서 몸체질이 완전히 변화되어

다시 회복하는데 시간이 더 소요되는듯합니다.

 

시크릿솔트스크럽(파머그래넛)

아는 지인으로부터

잘 아시겠지만

사해는 풍부한 미네랄이 함유되어

세계적인 휴양지로도 유명하죠.

특히 여러 사해의 성분중 브롬이라는 성분은

피부스트레스 완화와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효과가 있는 미네랄로 일반해수보다

무려 200배가 농축되어 있다고 합니다.

 

 

긴급재난지원금 세대주가 아니라도 이의신청,수령가능

긴급재난지원금 세대주가 아니라도 이의신청,수령가능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뷰티조이입니다. 이제 다음주 5월11일 월요일부터 긴급재난지원금을 신청하게 됩니다. 하지만 아직 몇가지

beauty-joy.tistory.com

솔트스크럽 파어그랫넛 시크릿은

씨솔트, 호호바씨오일, 석류추출물, 케모마일꽃추출물,

일랑일랑꽃오일이 주요성분입니다.

https://coupa.ng/bBZWiZ

 

시크릿 솔트 스크럽 파머그래넛 350g 사해소금 바디워시 화장품 바디버터 시크릿쥬쥬

COUPANG

www.coupang.com

 

그리고 향기기 정말 은은하게 나서

좋은것같아요.

피부의 영양 공급과 생기있고

부드럽게 하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전 욕조에 풀어서 오랜만에

온몸마사지를 했네요.

이제 조금씩 사용하면서

피부영양공급해야겠어요.

오늘의 식단은

감자,고구마, 시금치, 청경체무침, 씻은김치,참외, 키위입니다.

이제 적응할때도 된것 같은데

여전히 참 힘드네요.

곡물류에서의 주식은 역시

고구마와 감자입니다.

고구마는 단맛이 있어서 잘 먹는데

의외로 감자가 맛이 있더라구요.

요즘은 감자로 쪄서 잘 먹고 있어요.

키위와 참외도 맛있게 먹었어요.

요즘 키위가 정말 단맛이 들어서

제가 참 좋아해요.

참외도 맛이있는데 참외는

속을 차게 해서 너무 많이 먹으면

배아파요.

 

 

긴급재난지원금 총정리,5월11일 신청 5월13일부터 지급

긴급재난지원금 총정리, 5월11일신청,5월13일부터 지급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뷰티조이입니다. 오늘은 이제 곧 지급될 긴급재난지원금 총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4월30일 국회에서 2차추��

beauty-joy.tistory.com

청경채와 시금치는

살짝 데쳐서 다진마늘과 세이킷하고

마지막에 깨소금으로 마무리하면 됩니다.

무양념으로 먹지만 나름 먹을만해요.:)

 

이렇게 자연식물식은 하면서

가장 큰 변화는 몸무게 변화입니다.

약 5KG의 몸무게 빠졌습니다.

ㅎㅎㅎ

참 그리고 어제 폐구균예방접종을

맞으러 병원에 갔었습니다.

요즘 코로나로 폐구균예방접종을

많은 사람들이 맞는다고 하고

예방접종백신의 품귀현상까지 있다고 하네요.

저희 식구들은 미리 예약을 하고 

갔습니다.

예방접종전 혈압을 체크했는데

와 대박

제가사실 협압이 조금 높은편이었거든요.

보통 145이상이 나오고

어떨때는 150이상이 나와서

조심해야 된다고 병원에서 주의를 받기도했거든요.

그런데 어제는 110~95로 체크되더라구요.

완전 정상으로 돌아갔네요.

그래도 긍정적인 변화로

새힘이 나더라구요.

 

앞으로 건선이 완벽하게

살아질때까지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다.

 

 

정부긴급재난지원금 궁금한점 10가지 총정리모음

정부긴급재난지원금 궁금한점 10가지 총정리모음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뷰티조이입니다. 긴급재난지원금을 이번주부터 조회를 할수있고 다음주부터 신청을 하게됩니다. 그런데 아직 긴�

beauty-jo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