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한정보_나의일상

MSM의 효능, 자가면역질환인 건선에도 효과가 있을까

by 뷰티 조이 2020. 5. 14.
반응형

최근에 MSM이라는 약을 알게 되었습니다.여기저기 인터넷에서 웹서칭하면서

MSM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자가면역질환에도 도움이 될 수 있는지 궁금하네요.

 

반응형

MSM의 효능, 자가면역질환인 건선에도 효과가 있을까

 

 

MSM
MSM

 

MSM이란?
MSM은 Methly Sulfonyl Methanm)의 약자로 메틸 설포닐 메탄이라고 합니다.
MSM은 천연 식이 유황 화합물로서 인체를 구성하는 필수 미네랄입니다.
특히 양파, 마늘 ,부추에 풍부하며 방목한 소나에서 나온 우유, 야채, 과일에도 존재한다고 합니다.
이 MSM은 해독에 정말 중요한 영양소라고 합니다.
현대인들은 해독할 것이 워낙 많아서 부족한 경우가 많아 황결핍이 많다고 합니다.
MSM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만성통증
천연진통제이자 근이완제로서 관절염, 근육통 관절통, 투통, 편두통, 생리통에 효과가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진통제먹다가 끊고 MSM을 먹는 사람이 백만 명이 넘는다고 합니다.
특히 관절염에 탁월한 효과가 있어 무릎 연골 통증에도 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2. 피부에 효과 
콜라겐, 케라틴 생성에 황성분이 필요하며 손, 머리카락, 피부에 꼭 필요합니다. 
그리고 피부에 좋다는 유황온천의 황이 같은 성분입니다. 여드름, 건조, 거려운 피부, 

그리고 지금 제가 가지고 있는 건선에도 좋다고 하며, 상처치유, 모발등에도 좋다고 합니다. 

 

3. 황산화, 해독
간 대사 2단계의 핵심물질은 황으로서 글루타치온, 엔아세틸시스테인, 타우린 등이 황의 공급원입니다.
고용량으로 먹기에는 MSM이 좋으며 해독할때는 MSM이 필수입니다.
MSM은 독성노폐물 배출이 잘 되고 술도 금방 깬다고 합니다.

 

 


4. 알레르기
MSM은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점막에 결합해서 자연적인 방어막을 형성합니다.
꽃가루, 음식알레르기 완화를 시키며 알레르기 결막염, 비염, 천식 피부습진, 아토피에 좋다고 합니다.
특히 알레르기가 있는 분은 공용량 MSM을 먹으면 진정되는 효과를 볼 수가 있다고 합니다.
고용량 비타민C와 MSM을 같이 먹으면 알레르기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5. 폐기능 개선
폐활량, 심박출량이 중요한 사람들에게는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6. 항암 효과
강력한 항암 효과가 있다고하며, 앞세포의 성장/확산을 억제하는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7. 동맥경화 예방
쥐실험에서 마늘과 양파의 황성분을 많이 먹은 쥐는 혈액의 혈전 용해 능력이 

증가한 것으로 밝혀졌다고 합니다.

MSM은 체내에 있는 자연성분이기 때문에 부작이 거의 없으므로 비교적 안전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도 사람에 따러서 일부 부작용들이 나타날 수 있으며 이는 소화불량, 배탈, 설사 등이 있습니다.

 

이런 효과가 있다고 하여 건선에도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쿠팡에서 구매했습니다.

역시 배송은 쿠팡입니다.

닥터스베스트 MSM 최저가 확인하기

MSM도 종류가 엄청 많더라구요. 그런데 꼭 OptiMSM을 구매를 해야 된다고 하더라고요.

OptiMSM은 순도가 높아서 그만큼 불순물이 없어서 더 안전하다고 합니다.

안전하게 에어쿠션으로 감싸서 왔어요. 우선 하나만 주문했습니다.

먹으면서 저한테 맞는지 부작용은 없는지 확인을 하고 추가 구매예정입니다.

MSM WITH OPTIMSM
MSM WITH OPTIMSM

DOCTOR'S BEST MSM with OptiMSM

1정 1,758mg/총 120회 분량으로 하루에 한 알씩 먹을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쿠팡 공식 수입 제품이라는 스티커가 붙어있으니 더 안심되고 미국이 원산지입니다.

오렌지색-뚜껑
오렌지색-뚜껑

오렌지색 뚜껑을 열어서 뚜껑의 실라벨로 덮여있습니다.

MSM알약
MSM알약

특이하게 내부에 빈공간은 일반 솜이 들어있습니다.  아마 내부에서 흔들리지

않도록 들어있는것 같습니다.

MSM-알약-크기
MSM-알약-크기

 

 

한알의 크기가 조금 크고 정말 새하얀 백색입니다.

 

지금 비타민C와 먹으면 훨씬 더 효과가 있다고하여 기존에 먹고 있던 고려은단비타민C와

같이 복용하고 있습니다.  이건 먹으면서 효과가 있는지 제가 직접 관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참 그리고 MSM을 먹으면  몸이 뜨거워진다고하니 밤에 먹는것보단 아침시간에

먹는것을 추천한다고 합니다. 잠을 설칠수가 있다고 합니다.

 

그럼 지금까지 MSM에 대한 효능과 구매포스팅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천연생약성분 캐나다 허벌랜드 퓨린 건선 치료

천연생약성분 캐나다 허벌랜드 퓨린 건선 치료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뷰티조이입니다. 현재 건선치료는 순수하게 자연식물식으로만 하고있었습니다. 하지만 아시는지인분이 한가지 생�

beauty-joy.tistory.com

 

 

DSM사 영국산비타민C원료사용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제품 구매 리뷰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제품 구매 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뷰티조이입니다. 오늘은 정말 청량한 날씨에 공기까지 맑아 너무 기분이 좋네요. 그리고 자연식물14일째를 맞아서 쿠팡으로 주

beauty-joy.tistory.com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