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_카페

[강원도 속초고성 카페]강원도 고성 최고의 바다뷰 카페 나의바다 MY OCEANS

by 뷰티 조이 2022. 8. 4.
반응형

강원도 고성 속초의 최고 바다뷰 카페 하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사실 항상 갈려고 했던 고성에이프레임 카페로 이동중에 제눈에 딱 들어온 나의바다 카페가 있었습니다.

 

반응형

 

[속초고성카페]강원도 고성 최고의 바다뷰 카페 나의바다 MY OCEANS

바다뷰
바다뷰

 

◎연락처:  0507-1357-4071

◎주소: 강원도 고성군 죽왕면 공현진해변길 95

◎지도보기

◎운영시간: 11:00 ~ 19:00

◎기타: 주차, 화장실, 특히 바다뷰 최고

나의바다카페

고성바다뷰카페  마이오션은 고연진2리 해수욕장 바도 맞은편에 있으면 근처에는 텐투를 칠수 있는 캠핑장이 있어서 구경거리도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그리고 2층은 식당으로 다음에 기회가 있으면 한번 먹어볼려고 합니다.

건물 입구에 2층 식당인 금강산도식후경이라는 음식점의 입간판도 보이고 맛있어 보이는 각종 해산물 입식들이 보였지만 저희는 저녁으로 미리 찜해둔 돈까스 집이 있어서 바로 카페로 들어갔습니다.

카페내부사진
카페내부사진

 

 

 

카페내부사진
카페내부사진
카페카운터
카페카운터

카페내부 1층은 그렇게 크지는 않지만 아담한 사이즈에 화이트배경에 아담한 테이블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많이 알려지지 않아서 그런지 사람들도 그렇게 많지 않아서 정말 좋았어요. 그리고 1층과 옥상 루프탑에서 커피를 마실수 있으니 저희들은 옥상의 루프탑에서 마시기로 하였습니다.

카페내부모습
카페내부모습

특히 1층 카페내부의 중앙에 위치한 열대지방에나 있을법한 인테리어 소품이 정말 예뻤습니다.

네이버영수증리뷰이벤트
네이버영수증리뷰이벤트

그리고 네이버영수증리뷰 이벤트가 있으니 꼭 참가하여 맛있는 바닐라 디큐아즈를 받을 실 수 있습니다. 저도 당연히 참가했고 저는 초코 마카롱을 받았습니다. 정말 맛있었습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아메리카노
핑크소금슈페너
핑크소금슈페너
주문한_커피
주문한_커피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카라멜마끼아또, 핑크소금슈페너를 주문했습니다. 특히 강력 추천한 핑크소금 슈페너를 정말 예쁘고 루프탑에서 바다를 보면서 먹는 맛이란 바로 이게 정말 진정한 휴가고 휴식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카라멜마끼아또도 정말 맛있고 풍미도 좋아서 꼭 재방문예정입니다.

그리고 친절하게도 이렇게 핑크소금슈페너를 먹는 방법도 태그로 있으니 참고하시어 더욱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편안하게 루프탑에서 아름다운 시간을 보내고 속초로 저녁을 먹으러 출발했습니다.

우연히 발견했지만 고성 나의바다카페 정말 꼭 다음에 재방문 예정입니다.

 

남양주북한강카페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 최고의 한강뷰 카페

 

[남양주북한강카페]스타벅스 더북한강R점 최고의 한강뷰 카페

최근에 오픈한 남양주북한강강변에 위치한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을 방문하였습니다. 가장 최근에 오픈하고 바로 갔는데 이건 교통 생지옥이라 도저히 들어갈 수가 없었습니다. 얼마나 많은 사

beauty-joy.tistory.com

남양주한강뷰카페 투썸플레이스 카페

 

[남양주한강뷰카페]최고의 한강뷰맛집 투썸플레이스 팔당점

[남양주한강뷰카페]최고의 한강뷰맛집 투썸플레이스 팔당점은 시원하게 한강뷰를 마음껏 누릴 수 있는 최고의 한강뷰맛집으로 적극 추천드립니다. [남양주한강뷰카페]최고의 한강뷰맛집 투썸

beauty-jo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