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_카페

[속초맛집]가성비 최고의 속초 맛집 뽀빠이수제돈까스

by 뷰티 조이 2022. 8. 10.
반응형

강원도 고성의 정말 예쁜 카페인 나의바다카페에서 정말 힐링하고 바다물멍 때리다가 너무 배가 고파서 폭풍 검색하여 찾은 가성비 최고의 돈까스 맛집 바로 뽀빠이돈까스에 왔습니다.

 

반응형

 

[속초맛집]가성비 최고의 속초 맛집 뽀빠이수제돈까스

 

◎연락처: 033-635-3400

◎주소: 강원도 속초시 선사로1길 19-1

◎지도보기

◎운영시간: 10:30 ~ 21:00(일요일 휴무)

◎기타: 주차, 포장, 배달, 국민지원금

뽀빠이수제돈가스
뽀빠이수제돈가스

주택가에 위치하고 있는 속초 맛집 뽀빠이수제돈가스입니다. 그렇게 크지 않은 규모인데 늦은시간에 도착하여 자리는 여유가 있었고 가게앞에 3대 정도 주차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포장도 가능하고 사전에 전화로 미리 예약해도 되니 참고하세요.

뽀빠이돈가스_내부모습
뽀빠이돈가스_내부모습
키오스크
키오스크

가게 내부는 6테이블 정도가 있고 주문은 키오스크로 간단히 주문이 가능합니다.

정식가스
정식가스
생선까스
생선까스
생선까스

 

 

치즈돈까스
치즈돈까스

정식까스, 생선까스, 치즈돈까스를 주문하였습니다. 밥은 접시에 펴서 나옵니다. 양도 완전히 많고 돈까스의 두께도 장난이 아니라 정말 배불리 먹을수가 있었습니다.

치즈돈까스

저는 개인적으로 치즈 돈까스가 제일 맛있었습니다. 바싹하게 잘 구운 돈까스 정말 오랜만에 정식 돈까스의 맛이라 어릴때 기억도 나고 우리 아이들도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치즈 돈까스
치즈 돈까스

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어서 고소한 치즈의 맛과 돈까스의 환상적인 콜라보입니다.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완전히 그릇을 깨끗하게 비웠습니다. 다음에도 다시 재방문예정입니다.

더운 여름 모두 맛있는 한끼로 더위를 싸악 날려버려요.

 

강원도 속초고성카페 바다뷰카페_바다뷰 완전 최고

 

[강원도 속초고성 카페]강원도 고성 최고의 바다뷰 카페 나의바다 MY OCEANS

강원도 고성 속초의 최고 바다뷰 카페 하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사실 항상 갈려고 했던 고성에이프레임 카페로 이동중에 제눈에 딱 들어온 나의바다 카페가 있었습니다. [속초고성카페]강원

beauty-joy.tistory.com

강원도 고성 카페 에이프레임 카페_바다뷰와 환성적인 인테리어의 조화 정말 최고입니다.

 

[강원도고성카페]에이프레임_해변뷰 정말 환상적이네요, 강원도고성핫플레이스카페

[강원도고성카페]에이프레임_해변뷰 정말 환상적이네요, 강원도고성핫플레이스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뷰티조이입니다. 이번 강원도 여행중 우연히 SNS로 찾은 정말 세련되고 예쁜 카

beauty-jo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