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_카페

[남양주 별내소고기맛집]호감 갈비정육_최고의 한우 소고기 별내 맛집

by 뷰티 조이 2022. 7. 7.
반응형

오늘은 아시는 형님께서 소고기를 사주신다고 하셔서 급하게 서칭하여 찾은 남양주 소고기 맛집으로 호감갈비정육을 찾았습니다. 깨끗하고 넓은 홀에서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 맛집으로 소문난 소고기 맛집으로 정말 기대하면서 갔습니다.

 

반응형

 

[남양주 별내 소고기 맛집]호감 갈비정육_최고의 한우 소고기 별내 맛집

 

◎연락처: 0507-1333-2184

◎주소: 경기도 남양주시 순화궁로 500-1

◎지도보기

 

◎운영시간: 매일 11:00 ~ 22:00

◎기타: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호감갈비정육

다시 시작하는 자연식물식으로 고기는 거의 한달만에 먹게 되어 엄청 흥분되었습니다. 저의 글에 자연식물식에 관한 블로그 내용글이 있는데 최근에 너무 무분별하게 먹어서 살짝 다시 돋아나는 것 같아서 다시 자연식물식을 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한 내용은 제가 다시 자연식물식에 대한 정보를 올려드리도록할께요.

포장판매
포장판매

주차장은 식당앞에 넓직하게 주차할 수 있어서 좋아요. 그리고 별내의 맛집들이 많이 모여있는 곳이라 항상 손님들이 많아요. 특히 바로 옆은 장어의 꿈이라는 장어맛집으로 여기도 엄청 사람들이 많아요.

소고기진열
소고기진열

 

 

소고기
수입소고기
수입소고기

먼저 식당입구에 들어가면 한우와 수입산 소고기를 초이스하면 됩니다. 저희는 이왕에 먹는거 비싼 한우로 골랐습니다.

정말 색깔만 봐도 영롱한 색깔로 그냥 입안에 군침이 돕니다.내부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하지만 넓은 천장고로 답답하지 않아서 좋고 특히 단체는 2층에서 식사도 가능하여 좋은 것 같아요

밑반찬
밑반찬
밑반찬
밑반찬

자리에 앉으면 밑반찬이 세팅이됩니다. 세팅된 밑반찬은 리필도 가능하고 한쪽에 샐러드바가 있어서 야채종류들은 먹고 싶은 만큼 가지고 와도 됩니다. 저는 야채를 상당히 많이 먹기에 계속 리필했어요.

눈꽂등심
눈꽂등심
눈꽃등심
눈꽃등심

 

 

눈꽃등심
눈꽃등심

저희가 선택한 한우는 바로 눈꽃등심인데 그냥 눈으로만 봐도 바치 눈꽃이 피어 나있는듯 마블링과 고기의 조화가 정말 좋아서 보는 즐거움도 있어요. 

눈꽃등심
눈꽃등심
등심
등심

 

 

눈꽃등심
눈꽃등심

화로에 숯으로 구워서 훨씬 더 맛있어요. 그리고 육즙과 고기의 식감이 정말 최고였습니다. 지금 이 글을 쓰고 있는 중간에도 입안에 군침이 도네요. 물론 오랜만에 먹는 고기라 더욱더 맛도 있고 느끼하지도 않아서 정말 최고였습니다. 특히 와사비를 살짝 올려서 먹으니 더욱더 맛의 풍미가 살아났습니다.

육회
육회

그리고 육회도 같이 주문하여 먹었습니다. 정말 고소한 육회의 본연의 맛을 느낄수가 있어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물냉면
물냉면

그리고 입가심으로 물냉면을 먹었습니다. 음 물냉면은 그냥 기본적인 맛이니깐 참고로 하세요. 그래도 시원한 육수의 국물맛으로 개운하게 먹을수가 있어서 좋았어요.

오늘은 오랜만에 아시는 지인분과 정말 즐거운 식사를 할수가 있었고 자연식물식 중인 저에게는 정말 꿈만같은 소중한 시간이였습니다.

별내 호감갈비 정말 강력하게 추천드리니 소중한 식사자리나 접대를 할 수있는 곳으로 정말 강추합니다.

 

 

 

남양주북한강맛집_최고의 달갈비 맛집 북한강 막국수 닭갈비

 

[남양주북한강맛집] 최고의 닭갈비 맛집 북한강 막국수 닭갈비_서울근교 북한강의 낭만까지 먹

북한강을 보면서 최고의 닭갈비를 먹을 수 있는 바로 이곳은 남양주 북한강변에 위치한 북한강막국수 닭갈비 맛집입니다. 서울근교의 최고의 닭갈비 맛집을 완전 강추합니다. [남양주북한강맛

beauty-joy.tistory.com

 

 

구리맛집 최고의 고등어조림 맛집 어랑초_여긴 못참아요

 

[구리맛집]최고의 고등어조림 맛집 어랑초_서울근교 최고의 맛집

요즘 입맛이 정말 없었는데 오늘로 다시 리셋됐어요. 그럼 어랑초 맛집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정말 최고의 고등어조림 맛집으로 유명세를 타는 최고의 맛집으로 완전 강추합니다. [구리맛집]최

beauty-jo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