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_카페

[남양주북한강맛집] 최고의 닭갈비 맛집 북한강 막국수 닭갈비_서울근교 북한강의 낭만까지 먹어요

by 뷰티 조이 2022. 5. 10.
반응형

북한강을 보면서 최고의 닭갈비를 먹을 수 있는 바로 이곳은 남양주 북한강변에 위치한 북한강막국수 닭갈비 맛집입니다. 서울근교의 최고의 닭갈비 맛집을 완전 강추합니다.

 

반응형

 

[남양주북한강맛집] 최고의 닭갈비 맛집 북한강 막국수 닭갈비_서울근교 북한강의 낭만까지 먹어요

 

닭갈비
닭갈비

 

◎연락처: 0507-1416-4201

◎주소: 경기도 남양주시 조안면 북한강로 908 

◎지도보기

 

 

◎운영시간: 11:00 ~ 21:00(라스트오더 20:00 / 브레이크 타임 16:00 ~ 18:00)

◎기타: 단체석, 주차, 발렛파킹, 포장, 무선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국민지원금

 

북한강_막국수_닭갈비_전경
북한강_막국수_닭갈비_전경

바로 북한강변에 위치하여 정말 낭망적인 식당으로 맛과 풍경까지 가미한 최고의 닭갈비 맛집으로 인기있는 곳입니다. 오늘 갑작스럽게 약속이 있어서 늦게 도착하여 지금은 거의 사람들이 없어서 거의 기다림없이 테이블에 앉을 수가 있었지만 북한강변 바로옆은 이미 자리가 차있어서 안쪽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식당내부모습
식당내부모습

식당의 안쪽은 자리들이 많이 비워있어서 저희는 내부에 앉아서 바로 주문을 했습니다.

숯불이 들어오고 기본 밑반찬이 셋팅되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양파를 좋아해서 양파를 엄청 많이 먹었어요.

닭갈비
닭갈비
닭갈비
닭갈비
닭갈비
닭갈비
닭갈비
닭갈비

우선 닭갈비가 나오고 직원들이 친절하게 처음에는 올려줍니다. 나름 요령이 있고 중앙에는 불 숨구멍이 필요하니 막으면 안된다고 합니다. 그냥 보기만 해도 입맛이 돕니다. 숯불로 구우니깐 껍질이나 양념은 금방 타니깐 잘 확인하고 구워야 합니다.

막국수
막국수
막국수
막국수
막국수
막국수
전병
전병

그리고 막국수와 전병을 같이 주문했습니다. 특히 닭갈비를 드실 때는 막국수는 필수니깐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전병은 우리 아드님이 꼭 먹고 싶다고 해서 같이 주문했어요.

닭갈비

 

 

닭갈비쌈
닭갈비쌈
닭갈비

역시 닭갈비는 상추쌈과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그리고 양파와 함께 마늘의 콜라보로 드시면 완전 최고입니다.

인스타이벤트
인스타이벤트

그리고 인스타이벤트 참가하면 음료수를 프리로 드실 수 있으니 꼭 참가하시고 음료수를 드세요. 저는 바로 저의 인스타에 같이 올려서 콜라를 먹었습니다.

저희는 늦은시간에 와서 거의 마치는 시간까지 식사를 하고 나왔습니다. 어둑어둑한 북한강변이 정말 운치있고 예뻤어요. 다음에는 꼭 창가에 앉아서 북한강을 보면서 먹을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숯불닭갈비를 먹을 수 있는 최고의 맛집으로 북한강 막국수 닭갈비 맛집을 완전 강추드려요.

 

경기가평맛집 금강막국수 최고의 맛집

 

[경기 가평맛집]금강막국수[막국수,수육,닭도리탕,감자전,녹두전]

[경기 가평맛집]금강막국수[막국수,수육,닭도리탕,감자전,녹두전]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뷰티조이입니다. 오늘은 현지인이 인정하는 맛집 금강막국수 를 소개 합니다. 금강막국수 주소

beauty-joy.tistory.com

구로디지털단지역맛집 종가집 고등어감치찜 맛집

 

[구로디지털단지역맛집]종가집_고등어김치찜 찐 숨은 맛집

[구로디지털단지역맛집]종가집_고등어김치찜 찐 숨은 맛집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뷰티조이입니다. 이제 일교차가 무려 10도이상 차이가 나는데 모두 건강유의하시기 바래요 오늘 소개

beauty-joy.tistory.com

서울가로수길맛집 군자대한곱창 신사점 최고의 곱창 강남맛집

 

[가로수길맛집]군자대한곱창 신사점 최고의 곱창 강남맛집

오랜만에 서울에 일이 있어서 나갔다가 가로수길이 근처에 있어서 여기저기 구경다니다가 너무 배가 고파서 우리 따님이 정말 좋아하는 곱창맛집을 가게 되었습니다. [가로수길맛집]군자대한

beauty-jo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