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_카페

[포천 고모리 호수 맛집]해물칼국수 해물전맛집 고모리 하드림해물칼국수

by 뷰티 조이 2023. 12. 10.
반응형

포천 고모리 근천에는 여러 맛집들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누구나 좋아하는 칼국수의 맛집으로 입소문으로 정말 소문난 맛집으로 고모리 하드림 해물 칼국수집들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요즘같은 겨울 메뉴에는 뜨끈한 국물 요리의 초고봉인 해물칼국수는 최고의 선택지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

 

칼국수

[포천 고모리맛집]해물칼국수 해물전맛집 고모리 하드림해물칼국수

 


상호: 고모리 하드림해물칼국수

주소: 경기 포천시 소흘읍 광릉수목원로 662

연락처: 0507-1386-8005

운영시간: 11:00 ~ 20:00(매주 월요일 정기 휴무)

메인메뉴가격: 해물칼국수 10,000원 / 해물전 17,000원 / 물회 12,000원

지도보기

 


하드림해물칼국수_전경

포천 고모리하드림 해물 칼국수집은 오랜 전통의 맛집으로 고모리 맛집으로도 소문난 맛집입니다. 저희도 몇번 갔다가 여러 이유로 먹지 못하다가 오늘은 기필코 먹겠다는 의지로 먹게 되었습니다.

하드림해물칼국수_간판

보통의 맛집처럼 겉으로는 허름한 것 처럼 보입니다. 물론 모든 맛집들이 그러지는 않지만 하드림해물칼국수 맛집은 내공이 느껴지는 포스의 모습으로 우리를 반깁니다.

내부전경

하드림칼국수_내부전경
하드림칼국수_내부전경

내부는 그렇게 넓지 않아서 금방 다 자리를 차지 합니다. 다행히 저희는 자리를 잡았고 대부분의 손님들은 가족단위의 손님들이 와서 식사를 합니다.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기본인 해물칼국수는 10,000원, 해물전은 17,000원으로 만두와 물회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주문메뉴
해물칼국수와 해물전

기본셋팅

 

 

 

 

주문한 음식은 해물칼국수와 해물전입니다. 김치는 기본셋팅으로 테이블마다 항아리에 담겨져 있어서 먹고 싶은 만큼 드실수가 있습니다. 살짝 아쉬운 것은 해물양으로 그렇게 많치는 않으니 참고하세요

오랜만에 먹는 해물칼국수로 정말 맛있었습니다. 국물의 육수맛도 정말 진하고 국수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같이 나온 해물전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바삭바삭한 식감과 해물이 어우러져 정말 맛있었습니다. 정말 필수로 해물전도 같이 드시길 추천합니다.

그리고 다 드신 후에 소라죽도 요청하시면 나오니 필히 꼭 소라죽도 같이 주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소라죽은 프리로 드실 수 있으니 꼭 드세요.

 

오늘은 포천 고모리 맛집으로 고모리 하드림해물칼국수 맛집을 포스팅하였습니다.

요즘 독감과 폐렴이 유행한다고 하니 모두 조심하시고 행복하시고 건강한 하루하루를 보내시기를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포천고모리호수카페 투썸프레이스 고모리호수점

 

[포천고모리카페]최고의 호수뷰카페 고모리 신상카페 투썸플레이스 포천고모호수점

최근에 발견한 최고의 호수뷰카페인 포천고모리호수에 위치한 투썸플레이스를 가게 되었습니다. 역시나 정말 최고의 뷰카페로 정말 손색이 없고 바로 앞에서 펼쳐지는 호수뷰카페인 투썸플레

beauty-joy.tistory.com

 

포천고모리호수카페 숲속카페 카페진

 

[포천_고모리_핫플레이스_카페] 고모리 호수뷰 정원이 정말 예쁜 조용한 숲속 카페 고모리 카페

포천 고모리 호수를 가면 항상 가는 투썸플레이스 고모리호수점을 갑니다. SK텔레콤 할인도 되고 그리고 쿠폰도 많이 있어서 자주 가곤 합니다. 뭐니뭐니해도 특히 카페에서 아름다운 고모리 호

beauty-jo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