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_카페

[남양주 진접 돈까스맛집] 돈까스 최고의 맛집 홍익돈까스 남양주 진접점

by 뷰티 조이 2023. 12. 24.
반응형

가끔 문득 돈까스가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데 왜 그럴까? ㅎㅎㅎ 저도 정확한 이유는 모르겠지만 어릴 적 맛있게 먹었던 기억들이 새록새록 떠오르는 감성이 있어서 그러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리고 저는 돈까스 전문점으로 홍익돈까스를 좋아하는데 최근에 방문한 홍익돈까스 남양주 진접점을 방문하여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반응형

 

 

[남양주진접돈까스맛집] 돈까스 최고의 맛집 홍익돈까스 남양주 진접점

홍익돈까스
홍익돈까스


상호: 홍익돈까스 남양주 진접점

주소: 경기 남양주시 진접읍 금강로 1609

연락처: 031-527-7014

운영시간: 11:30 ~ 21:00 (매주 화요일 휴무 / 브레이크 타임 PM 2:30 ~ 4:30 )

메인메뉴가격: 홍익돈까스 13000원 / 로제돈까스 13500원 / 볶음짬뽕 11900원

주차장: 식당 정문앞에 대략 10대 이상 주차가 가능

지도보기


홍익돈까스_진접점_정면모습
홍익돈까스_진접점_정면모습
홍익돈까스_진접점
홍익돈까스_진접점

남양주 진접에 위치하고 있는 홍익돈까스 진접점은  외부에서 보기에는 오래된 식당처럼 보이지만 내부는 완전히 다른 모습이라 아마 들어가시면 깜짝 놀라실겁니다. 그리고 식당앞에 대략 10대 이상의 주차가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홍익돈까스 입구모습

홍익돈까스 입구모습
홍익돈까스 입구모습
홍익돈까스 입구모습

홍익돈까스 진접점 내부에 들어가면 새롭게 개장한 모습으로 예쁜 인테리어의 모습입니다. 저는 깔끔한 인테리어의 식당을 선호하는 편인데 깔끔한 인테리어의 모습으로 우선은 합격이라고 내심 생가하고 들어갔습니다.

브레이크타임

그리고 브레이크타임이 PM 2:30 ~ 4:30분이니 꼭 잊지 마시고 미리 체크하시고 가시기 바랍니다.

홍익돈까스 진접점 내부모습

홍익돈까스_진접점_내부모습
홍익돈까스_진접점_내부모습

 

 

 

홍익돈까스_진접점_내부모습
홍익돈까스_진접점_내부모습

홍익돈까스 진접점 내부는 깔끔한 인테리어의 모습으로 테이블마다 간격도 넓고 편안한 의자로 앉을 수가 있는 많은 테이블들이 있습니다.

서빙로봇
서빙로봇

그리고 KT에서 운용중인 디지코 서빙로봇이 여기저기서 서빙을 하는 모습도 인상적이였습니다.

 

주문 음식
홍익돈까스 13000원 / 고구마치즈롤까스 12500원 / 해물볶음우동 11900원 / 새우볶음밥 10000원 /
해물크림파스타 14000원

홍익돈까스
홍익돈까스

 

 

 

 

고구마치즈롤까스
고구마치즈롤까스
고구마치즈롤까스

 

 

 

 

 

해물볶음우동
해물볶음우동

 

 

해물볶음우동
해물크림파스타
해물크림파스타
해물크림파스타
해물파스타
새우볶음밥
새우볶음밥
새우볶음밥

다양한 메뉴를 주문하여 먹었습니다. 

홍익돈까스, 고구마치즈롤까스, 해물볶음우동, 새우볶음밥, 해물크림파스타를 주문했는데 정말 모든 메뉴가 다 맛있었습니다.

역시 기본인 홍익돈까스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눅눅하지 않고 바싹한 돈까스의 맛과 소스의 맛이 어우러져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고구마치즈롤까스도 고구마의 달콤하고 고소한 치즈의 맛이 어우려져 특히 우리 아이들이 최고라고 합니다. 우리 따님은 해물크림파스타가 항상 먹고 싶다고 했는데 정말 맛있게 잘 먹는모습에 웃음이 납니다.

 

오늘은 항상 가고 싶었던 홍익돈까스 남양주진접점에 대한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오늘 하루도 모두 고생하셨고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날만 가득하시길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남양주다산맛집 조개전골 맛집 택이네 남양주 다산점

 

[남양주다산맛집]해산물은 바로 여기가 찐 맛집 조개전골 맛집 택이네 남양주 다산점

최근에 지인의 강력한 추천으로 알게되어 방문하게된 정말 최고의 맛집으로 손색이 없는 조개전골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남양주 다산 신도시에 위치한 맛집으로 오랜맛에 해산물 맛집이

beauty-joy.tistory.com

 

 

 

 

남양주오남저수지맛집 최고의 짬뽕 맛집 오남리 짬뽕집 여기가 진정한 맛집

 

[남양주오남저수지맛집]짬뽕 최고의 중국요리 맛집 오남리 짬뽕집

오남저수지는 근처 최고의 힐링 포인트입니다. 가끔 시간을 내어서 오남저수지의 주위를 산책하고 힐링도 하고 운동하고 그리고 맛있는 음식과 커피를 먹곤 합니다. 오늘 추천할 집은 최고의

beauty-jo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