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_카페

[경주 안강 논뷰카페 핫플레이스]최고의 아름다운 논뷰 카페 카페논 추천

by 뷰티 조이 2023. 10. 29.
반응형

경주에 안강에 있는 논뷰카페로 인기있는 카페 바로 카페논이 있습니다. 보통은 바다가 보이는 카페, 강이 보이는 카페, 아니면 산이 보이는 카페가 유명하지만 카페논은 아름다운 논을 볼 수 있는 카페로서 특이하지만 정말 예쁜 농촌 풍경을 느낄 수가 있는 아담한 카페입니다.

 

반응형

 

 

[경주 안강 논뷰카페]최고의 아름다운 카페 카페논 추천

 

카페논_전경


상호: 카페논

주소: 경북 경주시 안강읍 산대육통길 38 1층

연락처: 02-010-1010

운영시간: 일~금 11:00 ~ 21:00 / 매주 토요일 휴무

메인메뉴가격: 아메리카노 4300원/카페라떼 5000원/진라면 3500원/고르곤졸라10000원

주차: 대략 10대 정도 주차 가능

지도보기


카페논

경주시 안강읍의 우방아프트 단지 근처에 있는 카페논은 정말로 특이하게 주위에 그냥 논만 있는 곳인데 이렇게 예쁘게 아담한 카페가 있다는 상식을 깬 카페로 인기 있는 카페입니다. 그리고 반려견들이 놀 수 있는 공간도 별도로 울타리로 만들어져 있는 특이한 구조의 카페라고 할까요.

카페논
카페논

특이 야외에서 마음껏 놀 수 있는 공간도 있고 예쁜 야외 테이블과 텐트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구성이 되어 있는 아담한 카페입니다.

카페논

 카페논에서 보이는 황금빛 물결의 논뷰에는 정말 마음을 평온하고 차분하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저도 오랜만에 야외테이블에서 앉아서 멀리 황금빛 논을 보니 정말 여유로움이 그냥 나오는 것 같아서 정말 좋았습니다.

카페논_아이스아메리카노_팥빙수
카페논_아이스아메리카노_팥빙수

 

 

 

카페논_아이스아메리카노_팥빙수
카페논_아이스아메리카노_팥빙수

역시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그리고 미니 팥빙수와 비스켓을 주문했습니다. 정말 야외에서 이렇게 뻥 뚫려있는 논을 보면서 먹는 커피는 정말 저에게 신선한 기분이 들면서 최고였습니다.

그리고 카페논에서는 즉석라면도 먹을 수 있는 즉석라면기도 있어서 혹시 시장하다면 즉석 라면도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최고 인것 같습니다. 피자도 있으니 다음에는 라면과 피자도 한번 도전해 봐야겠습니다.

 

오늘은 경주 안강의 우방 아파트 근처에 위치한 카페논을 리뷰하였습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모두 행복하시고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한 하루가 되길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포항 최고의 핫플레이스 카페 더 헤이븐

 

[포항 카페]더헤이븐[[동해바닷가카페핫플레이스]

[포항 카페]더헤이븐[[동해바닷가카페핫플레이스]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뷰티조이입니다. 이번 휴가때 고향인 동해안 포항에 갔다왔습니다. 이번에 찾은 정말 예쁜 동해바닷가 카페를

beauty-joy.tistory.com

 

포항 핫플레이스 카페 더 자리 카페

 

[포항 카페] 더자리 카페[핫플레이스]

오늘은 포항 구룡포에 있는 바닷가가 보이는 더자리 카페를 소개 합니다. 더자리 카페 더자리 카페는 한적한 구룡포의 해안도로 근처에 있으며 주변에 호미곶이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 더 자

beauty-jo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