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한정보_나의일상

오늘은 집밥 생일파티 한상 차리기, 코로나 미워요.

by 뷰티 조이 2020. 4. 4.
반응형

오늘은 집밥 생일파티 한상 차리기, 코로나 미워요.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뷰티조이입니다.

 

오늘은 우리 조카님 생일이라

생일한상을 집에서 했습니다.

 

ㅎㅎㅎㅎ

 

아시겠지만 지금은 코로나로

생일파티를 외부 식당에서 하기가

참 부담스럽습니다.

 

그래서 집에서 중국집 배달과

몇가지 요리로 상차림을 했습니다.

오늘은 조카의 생일

요즘 학생들 학교 못가고

정말 불쌍하고 인생의 가장 중요한

시기에 집에만 있는것에 어른으로써

미안함을 느낍니다.

 

그래서 오늘은 애들이 엄청(?) 좋아하는

중국집 메이드인짬뽕에서 

짜장면, 탕수육, 차돌짬뽕을

주문했습니다.

ㅎㅎㅎㅎ

정말 맛있겠어요.

사실 오랜만에 중국음식이라 은근히 기대가 됩니다.

오 비쥬얼이 죽이줘!!

그냥 보고만 있어도 군친이 돕니다.

 

저 짬뽕 국물이

저를 부릅니다.

삼성짜장면 해물과 버섯등이

많이 들어있네요.

그런데 살짝 매콤했으면 더 맛있을것 같은데

조금 아쉽쉽니다.

일반 짜장면인데 오이고명 짬 마음에 듭니다.

뭔가 조금더 품격을 높이는 인상이 들고

사실 전 일반 짜장면이 더 맛있었습니다.

차돌짬뽕은 면이 별도로 옵니다.

같이 오면 배달 중 퍼짐으로 따로 오더라구요.

야 이게 정말 입맛당기는 얼큰한 맛으로

정말 맛있었습니다.

제가 본래 국물 요리를 좋아하는데

딱 제 취향이었습니다.

탕수육도 기름냄새 없이

소스에 찍먹으로 먹었는데

그렇게 느끼하지도 않으면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소스에 딱 찍어서

먹는 탕수육

전쟁터와 같은 식탁에서 탕수육은

살아남지 못했어요

음 이 만두는 그냥 서비스로 줬는데

다섯개만 주다니

섭섭하게 누구 먹으라구

ㅎㅎㅎ

중국음식을

이제 본격적으로 먹기 시작할때 쯤

집에서 직접 조리한 음식들이 나왔습니다.

바로 멘보샤 입니다.

멘보샤는 속에 새우가 들어가서

식빵으로 감써서 기름에 튀겨주면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중국 음식입니다.

 

안에 부드러운 으깬새우살과

바깥은 바삭한 식빵으로

간식과 안주로도

정말 손색이 없는 음식입니다.

저도 사실 처음 먹어보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간편식으로 나와서 집에서

그량 기름으로 튀기기만 하면 되니 정말

간단히 만들수가 있습니다.

오늘의 하이라이트 립입니다.

이것도 간편식으로 나와 있어서

집에서 간단히 조리가 가능합니다.

참 편한 세상이죠.

보통 질이 떨어지는 립은

냄새가 나는데 잡냄새가 하나도

나지 않았습니다.

딸콤짭짜리한 맛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너냐!!

 

참 오늘은 우리 조카님 생일파티니깐

간단히 케익에 촛불을 켜고 

'Happy Birthday to YOU'

노래부르고 선물 증정식!!

조카님 나이가 12살이라 초는 3개

다른 선물은 제가 깜빡하고 찍지 못했네요.

선물중 받은 어린이 마스크팩

래시피박스

리얼 에너지 어린이 마스크팩

저도 어린이 마스크 팩은 처음 봅니다.

이제 한참 가꿔야할 나이니

예쁜 피부로 가꾸어라!!

 

그럼 지금까지 집밥 생일파티 포스팅이였습니다.

오늘 하루도 모두 행복하게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집밥 짜파구리 조리에 대한 저만의 레시피 입니다.

https://beauty-joy.tistory.com/57

 

집밥 짜파구리 조리법 레시피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뷰티조이입니다. 오늘은 요즘 집밥음식으로 제일 핫한 짜파구리 조리법에 대하여 포스팅할려고 합니다. 영화 기생충의 또다른 신드롬!! 그럼 시작합니다. 우선 준비물은 아래와 같..

beauty-jo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