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_카페

[남양주카페]폴콘 리버가든 팔당 카페_멋진 한강뷰카페로 힐링하자

by 뷰티 조이 2022. 5. 8.
반응형

최근에 알게된 남양주 한강뷰 카페 폴콘 리버가든 팔당을 점심 식사 후에 힐링을 위해서 찾아 갔습니다. 인터넷 폭풍검색하여 알게되었지만 역시나 소문데로 최고의 한강뷰로 완전 최고 입니다.

 

반응형

 

[남양주카페]폴콘 리버가든 팔당 카페_멋진 한강뷰카페로 힐링하자

폴콘리버가든팔당
폴콘리버가든팔당

 

◎연락처: 031-521-8876

◎주소: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경강로 926번길

◎지도보기

◎운영시간: 매일 10:00 ~ 22:00

◎기타: 단체석, 주차, 포장, 무선인터넷, 남/녀화장실 구분, 제로페이, 국민지원금

폴콘리버가든팔당
폴콘리버가든팔당
폴콘리버가든팔당_전경
폴콘리버가든팔당

2층단독건물의 폴콘리버가든팔당은 남양주시 와부읍에 위치하고 있으며 특히 한강뷰 맛집으로 유명한  최고의 카페입니다. 내부 자리는 그렇게 많지 않아서 자리를 잡기가 쉽지 않고 외부도 그렇게 많은 자리가 있지 않아 자리잡기가 쉽지 않지만 그래도 조금 기다리면 자리가 나오니 조금만 인내심을 가지면 됩니다. 

메뉴판
메뉴판

베이커리 카페로도 유명한폴콘리버가든팔당점은 모든 베이커리가 맛이 있어요. 그리고 역시나 한강뷰카페들의 기본 아케리카노 가격이 6천원으로 조금비싸지만 그래도 한강뷰의 멋진 풍경을 맛볼수 있어서 이 가격은 감수하기에 충분합니다.

폴콘리버가든_야외전경
폴콘리버가든_야외전경
폴콘리버가든_야외전경2
폴콘리버가든_야외전경

 

 

 

폴콘리버가든_야외전경3
폴콘리버가든_야외전경
폴콘리버가든_야외전경4
폴콘리버가든_야외전경

폴콘리버가든 야외전경은 바로 한강뷰를 마음껏 누릴 수 있는 최고의 카페로 특히 바로 앞의 한강은 낮아서 물소리를 그데로 들을수가 있어서 정말 물멍하기에는 최고의 카페입니다. 마음도 평안해지고 그냥 한강을 바라보면서 아무생각없이 있어도 정말 행복합니다.

그리고 야외 자리가 그렇게 많지 않아서 서로 눈치보면서 자리를 차지하려고 하니 이때는 빠른 순발력과 판단력으로 빨리 자리를 잡아야 합니다.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_빵
아메리카노_빵

역시 커피는 아이스아메리노입니다. 살짝 산미가 있는 것을 좋아해서 산미가 있는 것을 골랐고 자신의 입맛에 맞게 산미가 없는 커피도 선택 가능합니다. 커피와 빵을 먹으면서 오래만에 가독들이랑 이야기도 하고 한강을 바라보면서 물멍도 때리면서 정말 여유롭게 한가로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오늘도 모두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고 꼭 폴콘리버가든팔당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남양주 한강 카페 최고의 한강뷰맛집 투썸플레이스 팔당점

 

[남양주한강뷰카페]최고의 한강뷰맛집 투썸플레이스 팔당점

[남양주한강뷰카페]최고의 한강뷰맛집 투썸플레이스 팔당점은 시원하게 한강뷰를 마음껏 누릴 수 있는 최고의 한강뷰맛집으로 적극 추천드립니다. [남양주한강뷰카페]최고의 한강뷰맛집 투썸

beauty-joy.tistory.com

남양주 북한강카페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 여기가 정말 최고구나

 

[남양주북한강카페]스타벅스 더북한강R점 최고의 한강뷰 카페

최근에 오픈한 남양주북한강강변에 위치한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을 방문하였습니다. 가장 최근에 오픈하고 바로 갔는데 이건 교통 생지옥이라 도저히 들어갈 수가 없었습니다. 얼마나 많은 사

beauty-jo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