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업으로돈벌기

[집밥17탄]계란야채볶음밥_초간단요리

by 뷰티 조이 2020. 6. 14.
반응형

[집밥17탄]계란야채볶음밥_초간단요리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뷰티조이입니다.

 

오늘은 초간단요리

계란야채밥을 포스팅하겠습니다.

우리 아드님 어제 늦게 갑자기

배가 고프다며 계란밥 해달라고해서

급하게 만들었어요.

[요리재료]

1. 계란3개

2. 당근

3. 양파

4. 대파

 

[양념]

1. 참기름

2. 맛간장

 

양파는 대충 채를 썰어주세요.

1인분 양이라 조금만 했습니다.

야식은 몸에 좋지는 않지만 

한참 클 나이라 배고파다면 어쩔수없이

주게 되네요.

그리고 거의 잘 먹지 않을려고 하는

당근도 대충 채를 썰어줍니다.

영양가가 정말 풍부하죠

정말 초간단으로 준비한 재료들을

이제 볶으면 끝입니다.

밥과 계란도 준비합니다.

 

우선 계란은 후라이를 할려다가

그냥 썩어서 휘리릭 합니다.

그리고 따로 계란후라이를 준비합니다.

그리고 볶음의 이제 대명사죠.

파기름을 내줍니다.

그 다음 양파와 당근을 한번에 넣고 볶다가

마지막은 후추로 마무리 합니다.

그리고 볶은 야채들과 계란을

밥위에 살포시 덮습니다.

특히 당근이 빨게서 예뻐보이네요.

그리고 이제 간을 할차례입니다.

고소한 참기름과 집에서 지접 만든 맛간장을

넣습니다.

참기름과 맛간장으로 간을 한다음

마지막으로 참깨를 넣으면 끝입니다.

우리 아드님 초스피드로 맛있게 먹네요

제발 키가 쑥쑥 컷으면 좋게네요.

 

그럼 지금까지 계란야채볶음밥에 대한

포스티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집밥 짜파구리 조리법 레시피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뷰티조이입니다. 오늘은 요즘 집밥음식으로 제일 핫한 짜파구리 조리법에 대하여 포스팅할려고 합니다. 영화 기생충의 또다른 신드롬!! 그럼 시작합니다. 우선 준

beauty-joy.tistory.com

 

 

[집밥요리11탄]토마토계란볶음_영양가 높은 간식

[집밥요리11탄]토마토계란볶음_영양가 높은 간식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뷰티조이입니다. 오늘은 아이들간식으로 정말 간단히 만들 수 있는 토마토계란볶음을 포스팅하겠습니다. [요리�

beauty-joy.tistory.com

 

 

[집밥요리15탄]스팸고추장찌게_이거정말 맛있네요

[집밥요리15탄]스팸고추장찌게_이거정말 맛있네요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뷰티조이입니다. 오늘 무더운날씨게 정말 반가운 비가 내리네요. 모두 무더운 날씨에 건강 챙기시기 바래요:) ��

beauty-joy.tistory.com

 

 

[집밥요리13탄]계란토스트_너무간단해요.

[집밥요리13탄]계란토스트_너무간단해요.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뷰티조이입니다. 오늘의 집밥요리 13탄으로 포스팅할 요리는 너무나도 간단한 계란 토스트 입니다. [요리재료] 1. 계란 2. �

beauty-jo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