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_카페

[구리갈매별내맛집추천]중국요리는 바로 여기 직화 짬뽕 맛집

by 뷰티 조이 2023. 3. 4.
반응형

사실 며칠 전부터 계속 짜장면이 먹고 싶었습니다. 왜인지는 모르겠으나 계속 생각이 납니다. 그래서 오늘은 구리갈매신도시의 아이파크 애비뉴 거리에 위치한 직화 짬뽕 식당을 갔습니다. 중국요리집이 있는 건 알았지만 오며가며 보기만 했고 처음으로 가게되어 그 맛이 정말 궁금했습니다. 

 

반응형

 

[구리갈매별내맛집추천]중국요리는 바로 여기 직화 짬뽕 맛집

 

직화짬뽕_정문

◎상호: 직화짬뽕 

◎주소: 경기도 구리시 경춘북로 252, 841동 1층 C188호 (갈매동, 갈매역아이파크)

◎연락처: 070-8287-3546

◎지도보기

◎운영시간: 11:00 ~ 20:00

◎기타: 주차는 상가 지하에 하지면 됩니다.

 

직화짬뽕_정문

구리갈매신도시 초기에는 중국요리집이 많이 있었는데 이제는 거의 없어지고 몇 군데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그중에서 직화짬뽕으로 유명한 식당 이름도 직화짬뽕전문점입니다. 

애비뉴 중심가에 위치하고 있는데 작은 소규모 식당이고 살짝 안쪽에 있어서 잘 찾아야 보입니다. 애비뉴중심에 위치한 솥뚜껑삼겹살 뚜삼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메뉴
내부모습
주방모습
메뉴벽

직화짬뽕전문점은 그렇게 내부가 크지 않습니다. 저희가 갔을 때는 늦은 시간이라 그렇게 사람이 없었습니다. 전 며칠 전부터 너무 짜장면이 먹고싶어서 전 짜장면을 주문했고, 우리 아드님도 짜장면 그리고 우리 공주님은 역시 짬뽕을 너무 좋아해서 기본 직화짬뽕을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중국요리집에서 절데로 빠질 수 없는 찹쌀탕수육도 중자로 주문했습니다.

사실 오늘 우리 공주님 고등학교 첫 입학식이라 옛날 입학식과 졸업식은 무조건 국롤로 중국요리집에서 짜장면을 먹곤했던 기억이 나서 겸사겸사해서 왔습니다.

짜장면
직화짬뽕

 

 

찹쌀탕수육

역시 사람이 없어서 그런지 주문하고 금방 주문한 요리들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짜장면 가격이 단돈 6천원이라니 정말 놀랍지 않습니까. 그리고 직화 짬뽕은 기본 8500원이니 참고하세요.

짜장면
직화짬뽕_누릉지

여긴 특이하게 짬뽕에 누룽지를 넣어서 줍니다. 나름 갬성이 있네요. 여기 직화라 그런지 짬뽕의 국물맛이 끝내줍니다. 이렇게 추운 날씨에는 따뜻한 국물 요리가 최고인데 짬뽕 국물은 정말 최고 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제가 정말 먹고 싶었던 짜장면은 윤기가 잘잘 흐리고 국롤로 고춧가루를 넣어서 비볐습니다. 한입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보기에는 양이 작아 보이나 막상 먹으니 양이 제법 많았습니다. 

직화짬뽕은 살짝 아쉽게도 해물이 그렇게 많이 들어가 있지 않아서 살짝 섭섭하네요. 그래도 국물맛도 직화불맛이 맛있고 제가 좋아하는 야채들이 듬뿍 들어가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오늘은 구리갈매신도시의 직화짬뽕전문점을 리뷰하였습니다.

이제 따뜻한 봄이 오는것 같네요. 모두 행복하시고 오늘 하루도 너무 수고하셨습니다.

이렇게 방문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구리갈매별내카페추천 식물카페 핀다담 식물 천국이네요.

 

[구리갈매카페]작지만 아담한 식물원 신상 카페 핀다담

구리 갈매 신도시에 위치한 작지만 아담한 식물원 카페인 핀다담이라는 신상 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도심 속 작은 카페지만 식물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카페라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합니다.

beauty-joy.tistory.com

구리갈매별내맛집 삼겹살은 바로 여기서 옥화식당 강력 추천해요

 

[구리갈매맛집]최고의 삼겹살 맛집 옥화식당

오랜만에 삼겹살 맛집을 찾게 되어서 기쁜 마음으로 소개하게되었습니다. 바로 구리 갈매 신도시에 위치한 삼겹살 맛집 옥화식당입니다. [구리갈매맛집]최고의 삼겹살 맛집 옥화식당 ◎상호:

beauty-joy.tistory.com

 

구리갈매별내카페추천 카페고조 감성 죽이네요

 

[구리갈매별내카페]카페고조GOZO 노출콘크리트의 멋진 브런치카페 구리갈매카페거리

[구리갈매별내카페]카페GOZO 노출콘크리트의 멋진 구리갈매카페거리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뷰티조이입니다. 오늘은 가족생일로 가족행사차 점심식사를 하였습니다. 식사 후에는 역시 커

beauty-jo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