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_카페

[구로디지털단지역맛집]한촌설렁탕_설렁탕맛집 진짜로

by 뷰티 조이 2020. 11. 27.
반응형

[구로디지털단지역맛집]한촌설렁탕_설렁탕맛집 진짜로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뷰티조이입니다.

 

요즘 날씨가 부쩍 추워졌죠

모두 감기조심하시고

특히 코로나 정말 조심해야될것 같아요

 

이제 추워진 날씨에

국물요리가 참 생각나는 시기입니다.

그래서 제가 오늘 소개할맛집은

국물맛집입니다.

오늘 소개할 맛집은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한촌설렁탕

입니다.

 

저도 사실 여기 설렁탕집에는

처음가봤어요

바로 회사근처라 오며가며 봤는데

이제야 갔네요.

 

 

한촌설렁탕 구로디지털점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2길 30 (구로동 222-7)

place.map.kakao.com

구로디지털단지역맛집

한촌설렁탕

 

[주소]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2길 30

(지번)구로동 222-7

 

[연락처]

02-858-8555

 

[영업시간]

매일 10:00 ~ 23:00

 

[기타]

코오롱디지털타워빌란트1차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맞으편에 이마트가 있어서

찾기는 쉬워요

코오롱디지털타워빌란트1차 정문앞 화단입니다.

엄청 넓죠.

여기서 사람들이 휴식을 취하고

커피를 마시기도 하는데

오늘은 추워서 그런지 사람들이 없네요.

그리고 같은1층  끝에는 스타벅스가 있습니다.

 

내부는그렇게 넓지는 않아요.

점심시간이지만 코로나영향으로

사람들은 그렇게 없네요.

오늘은 웨이팅없이 바로 자리에 앉았어요

내부분위기는 밝은 분위기라 마음에 들었어요

오늘의 할인메뉴가 있어서

그날 할인되어 판매되는 메뉴도 있는것 같아요

메뉴는 정말 많아요.

설렁탕위주로 관련 음식들이 정말 많네요.

그리고 여기 한촌은 

육수/재료/가격에 대한 3대 철학이 

있는데 잡뼈가 들어가지 않은 100%사골

육수만으로 만든다고 하니

그 맛이 더욱 궁금해집니다.

저는 날씨가 추워서 얼큰설렁탕을 주문했습니다.

기본반찬은 김치와 무우인데

특히 무우가 엄청 크고 맛이 있었습니다.

계속 먹게되더라구요.

그렇게 자극적인 않아서 맨밥에 그냥

먹어도 맛있었어요

제가 주문한 얼큰설렁탕이 나왔습니다.

보통 설렁탕에는 소면이 들어가는데

여기는 육개장처럼 당면이 들어가 있더라구요.

당면을 좋아하는 전 엄청 맛있게 먹었어요.

그렇게 맵지 앟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전 건더기는 거의 다 먹었어요.

사실 조금 아쉬웠던 건 고기

짧막하게 잘라서 넣은

고기는 그렇게 식감은 좋지 않아서

이거 하나 딱 단점이더라구요.

 

그래도 전박적으로 먹을 만했고 맛이 있었습니다.

 

 

오늘은 구로디지털단지역맛집인

한촌설렁탕을 소개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구로디지털단지역맛집 추천드립니다.]

진순대국_순대국맛집

 

[구로디지털단지역맛집]진순대국[핫플레이스]

안녕하세요^^ 맛집과 여행블로거 뷰티조이입니다. 오늘도 신종코로나, 코로나19로 확진자가 무려 193명이나 나왔습니다. 대구 신천지발 코로나가 전국에 태풍을 몰아왔죠. 벌써 800명이 넘었네요.

beauty-joy.tistory.com

투마마김김치찌게_김치찌게맛집

 

[구로디지털단지역맛집] 투마마김치찌게 [핫플레이스]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뷰티조이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추울 때 얼큰한 김치찌게가 너무 먹고싶어서 자주 가는 김치찌게집을 소개할려고 합니다.'  ◆ 투마마김치찌게  ◆ 전화: 02-2082-2

beauty-joy.tistory.com

구름산추어탕_추어탕맛집

 

구로디지털단지역맛집 구름산추어탕 진정한 추어탕의 맛이 느껴져요 ft보쌈이 서비스

구로디지털단지역맛집 구름산추어탕 진정한 추어탕의 맛이 느껴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뷰티조이입니다. 날씨가 이제 겨울초입이라 점점더 추워지네요. 아침 출근할때마다 뼈마다

beauty-jo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