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_카페

[서울_명동_을지로3가_찐맛집]최고의 순대국 맛집 청와옥 을지로3가 직영점_놀면뭐하지 맛집

by 뷰티 조이 2023. 10. 6.
반응형

놀면 뭐하니 라는 프로그램에 나와서 더욱더 맛집으로 소문난 을지로3가 역 바로 앞에 위치한 최고의 순대국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근처에 급한 약속이 생겨서 미팅을 마치고 나오면서 배가 너무 고파서 폭풍검색을 통해서 찾은 맛집으로 바로 여기 청와옥 을지로 3가 직영점

 

반응형

 

 

[서울_명동_을지로3가_찐맛집]최고의 순대국 맛집 청와옥 을지로3가 직영점_놀면뭐하지 맛집  


상호: 청와옥 을지로3가 직영점

주소: 서울 중구 을지로 110 1층 1호

연락처: 0507-1448-1309

운영시간: 매일 08:00 ~ 22:00

메인메뉴가격: 청와옥 순대국 9000원 / 편백정식 14000원 / 수육 25000원 / 육사시미 9900원 /어린이국수 5000원

♥주차: 별도의 식당 주차 공간은 없습니다. 그래서 공영주차장을 이용해야하며, 도로변 노상 공영주차장, 청계3가 노상공영주차장 추천합니다.

지하철: 2호선 을지로3가 11번 출구 바로앞

지도보기

 


청와옥 을지로3가 직영점 외관모습

청와옥_외관모습
청와옥_외관모습
외부메뉴판
청와옥_외관모습

청와옥 을지로3가 직영점은 2호선 을지로3가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금방 찾을 수 있습니다. 제가 갔을 때도 이미 많은 사람들이 대기 하고 있었습니다. 테이블링으로 미리 예약대기를 걸어놓고 전 주위에 다른 맛집들을  찾아서 확인을 하고 다시 대기가 줄어든 것을 보고 돌아와서 기다렸습니다.

청와옥_식당내부모습
청와옥_식당내부모습
청와옥_식당내부모습
청와옥_식당내부모습

내부는 청와옥이라는 식당 명칭처럼 고전 인테리어의 분위기로 깔끔한 모습이였습니다. 전 혼자지만 4인 테이블에 혼자 앉았습니다. 많이 기다리는 사람들한테는 살짝 미안 하더라구요.

선택한 음식: 순대국과 돌솥밥

밑반찬

 

 

 

부추
무생채

그리고 주문을 하면 먼저 이렇게 예쁘게 밑반찬을 셋팅을 해줍니다. 밑반찬 셀프바가 있어서 제가 좋아하는 부추를 정말 두번 리필하여 먹었습니다. 부추는 정말 몸에 좋으니깐요.

모든 밑반찬들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역시 메인 메뉴뿐만 아니라 사이드 밑반찬도 맛있어야 진정한 맛집이죠.

그리고 메인 메뉴가 나오는 것을 기다리며 청와옥에 대한 내용을 읽으면서 소중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매일매일 매장에서 정성담아 직접 8시간 끓이고 6시간 숙성시키는 육수의 맛이니 역시 최고의 순대국 맛집으로 소문이 난 것 같습니다.

순대국_돌솥밥
순대국_돌솥밥
순대국

 

 

 

순대국
순대국_고기
순대국_고기

그리고 정말 오래 기다리면서 나온 정말 눈으로만 봐도 기대되는 최고의 순대국이 나왔습니다. 전 순대국에 부추를 같이 넣었고 간은 새우젓으로 살짝 하였습니다. 그리고 전 순대는 순대국에서 별도로 끄집어 내어서 부추와 새우젓으로 따로 먹습니다. 전 이렇게 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역시 육수는 최고였습니다. 그냥 죽어가는 입맛도 살아날 최고의 육수 맛으로 잡냄새도 거의 없고 육수의 깊은 맛을 느낄수가 있어서 왜 여기가 순대국 맛집인지 알 수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순대국의 고기도 정말 맛있었고 부추와 같이 먹는 맛

정말 최고였습니다.

돌솥밥
돌솥밥
돌솥밥
돌솥밥
돌솥밥_누렁지
돌솥밥_누렁지

그리고 같이 주문한 돌솥밥에서 밥을 다른 빈공기에 덜어내고 누렁지를 만들기 위해서 물을 붓습니다. 일반 돌솥밥이 아닌 

맛있는 송이버섯이 듬뿍 들어가 있어서 영양돌솥밥으로 이걸 먹으면 바로 원기가 회복되겠구나 하는 생각이 절로 듭니다.

역시 돌솥밥의 구수함으로 순대국과 정말 잘 어울려서 맛있게 먹을 수가 있었습니다.

누렁지

그리고 처음에 물을 붓고 잘 만들어진 누렁지를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배가 정말 터질 것 같았지만 이걸 깨끗이 다 먹었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먹는 정말 찐 순대국의 맛을 잊을 수가 없습니다.

지금 이 글을 포스팅하면서도 그 때 생각이 나면서 군침이 돕니다.

 

오늘은 이렇게 놀면 뭐 하니에 나와서 더욱더 맛집으로 소문난 을지로 3가역에 위치한 최고의 순대국 맛집인 청와옥 을지로3가 직영점을 포스팅하였습니다.

이제 조금씩 추워지는 날씨에 순대국 한번 도전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방문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서울신촌 연세대 맛집 백암순대국 가성비 최고의 맛집

 

[서울신촌맛집]연세대 근처 백암순대국 최고의 인기 맛집

겨울 따듯한 국물 요리하면 어떤 음식이 생각나나요? 저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최고의 국물 요리는 바로 순대국입니다. [서울신촌맛집]연세대 근처 백암순대국 최고의 인기 맛집 ◎연락처: 02-335

beauty-joy.tistory.com

서울신촌 연세대 맛집 독립문 설렁탕 이 가격 실화야 맛은 정말 최고입니다.

 

[서울신촌맛집]독립문 설렁탕_여기가 신촌 최고의 가성비 맛집

가성비 최고의 맛집으로 서울 신촌의 독립문 설렁탕으로 가격, 맛까지 완벽한 맛집입니다. [서울신촌맛집]독립문 설렁탕_여기가 신촌 최고의 가성비 맛집 ◎주소: 서울시 서대문구 명물1길2 (지

beauty-jo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