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업으로돈벌기

구로디지털단지역맛집 남도대구탕식당 고등어정식 ft 밑반찬도 완전맛있네요

by 뷰티 조이 2020. 12. 19.
반응형

구로디지털단지역맛집 남도대구탕식당 고등어정식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뷰티조이입니다.

 

오늘 소개할 맛집은

구로디지털단지역맛집으로

유명한 밥집입니다.

구로디지털단지역맛집

남도대구탕입니다.

 

 

남도 대구탕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27길 45 (가리봉동 115-124)

place.map.kakao.com

남도대구탕

 

[주소]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27길 45 (우)08383

(지번)가리봉동 115-124

 

[연락처]

02-858-1538

 

[영업시간]

매일09:00 ~ 24:00

 

[기타]

연중 무휴

점심시간에 남도식당을 가는길

와 오늘무려 영하10시도

사무실에서 걸어가는데

손과 발이 얼것같더라구요.

지인이 여기 정식이 정말

맛있다고해서 갑니다.

 

 내부는 그렇게 크지가 않아요

8테이블 정도가 있더라구요.

좀 허름하지만 맛집으로 유명하다고합니다.

자리에앉자마자 고등어한상차림의 기본반찬들이

주문하자마자 그냥 바로 나오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양배추, 양배추부터, 어묵, 김치, 두부,

꽈리고추멸치, 버섯, 양념게장까지

와 정말 끝내줍니다.

 

메인요리인 고등어튀김이 나왔습니다.

여기 남도식당은 고등어를 굽지 않고 

튀겨서 나오더라구요.

그런데 그렇게 기름져보이지 않아요.

구수한고등어 냄새가 후각을 자극하네요

전 고등어는 조금만 먹었어요.

등푸른생선은 알러지반응도있고

전 아직 자연식물식을 병행함으로

 

그리고 여기는 정식에 개인당 된장찌게를

주니깐 완전 좋아요

요즘 코로나에 딱 좋게 개인된장찌게라

마음껏 먹을수가 있더라구요.

간이 그렇게 진하지 않아서

저는 완전 마음에 들었어요.

구수한 된장찌게도 너무 맛있어요.

화학조미료가 들어있지 않아서

담백하게 맛있어요

반찬들이 정말 하나같이 다 맛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집밥스타일로

정말 맛있어요.

특히 김치가 정말 일품입니다.

김장김치가 아닌 금방 만든

겉저리 김치인데 와 이거 하나만

있어도 그냥 밥한그릇 뚝딱하겠더라구요.

그리고 양배추도 리필하면서

진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여긴 동태탕이 본래 메인이라고하네요.

다음에는 동태탕 꼭 먹어봐야 겠어요

오늘도 겁나 맛있게 먹었네요.

 

오늘은 집밥 스타일의

구로디지털단지역맛집

남도대구탕 포스팅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물론 내돈내산의 찐리뷰였습니다.

 

구로디지털단지역맛집 량중화요리전문점 차돌박이짬뽕맛집

 

[구로디지털단지역맛집]량중화요리전문점_차돌박이짬뽕 맛집

[구로디지털단지역맛집]량중화요리전문점_차돌박이짬뽕 맛집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뷰티조이입니다. 요즘 날씨가 조금씩 추워지면서 조금씩 국물 요리가 생각나는 계절인것 같아요.

beauty-joy.tistory.com

구로디지털단지역맛집 구름산추어탕 추어탕맛집

 

구로디지털단지역맛집 구름산추어탕 진정한 추어탕의 맛이 느껴져요 ft보쌈이 서비스

구로디지털단지역맛집 구름산추어탕 진정한 추어탕의 맛이 느껴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뷰티조이입니다. 날씨가 이제 겨울초입이라 점점더 추워지네요. 아침 출근할때마다 뼈마다

beauty-jo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