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_카페

구로디지털단지역맛집 구름산추어탕 진정한 추어탕의 맛이 느껴져요 ft보쌈이 서비스

by 뷰티 조이 2020. 11. 4.
반응형

구로디지털단지역맛집 구름산추어탕

진정한 추어탕의 맛이 느껴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뷰티조이입니다.

 

날씨가 이제 겨울초입이라

점점더 추워지네요.

아침 출근할때마다 뼈마다 쑤시네요.

 

이럴때 정말 뜨끈한 국물요리가

절로 생각이 납니다.

그래서 오늘 정말 국물요리의

최음뜸 음식

보양식으로 손색이 없는

추어탕 맛집을 소개할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할 맛집은

구로디지털단지역맛집

구름산 추어탕

입니다.

 

아시는 지인분의 추천으로 가게된

구름산추어탕 입니다.

정말 이 음식점이

저의 인생 추어탕으로

각인이 되어 버렸네요.

 

 

구름산추어탕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1길 38-9 에이스테크노타워1차 107호 (구로동 197-17)

place.map.kakao.com

구로디지털단지역맛집

구름산추어탕

 

[주소]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1길 38-9 107호

(지번)서울 구로구 구로동 197-17 107호

 

[연락처]

02-838-3355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기타]

160석 룸형식 방도 있음

추어탕 주문시 보쌈 서비스

에이스테크노타워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정문으로 들어와서 안쪽으로 그냥

쭈욱 직진하시면 정문이 바로 보입니다.

구름산 추어탕

참 이름이 마음에 들어요.

ㅎㅎㅎ

뜬끔없습니다. 

내부홀과 양옆은 방으로 만들어져있습니다.

점심시간이라 사람들로 가득차있어서

많은 사진들은 찍을수가 없었어요.

저희들은 룸으로 안내되어 갔습니다.

그런데 여기 식당 사장님이

담금주를 굉장히 좋아하시는것같아요.

각종 병에 온갖 약초와 과일 등으로

담금주를만들어서 보관하고 곗더라구요.

나중에 한잔 주셨으면 좋겠네요...

구름산추어탕 메뉴를 보니

엄청나게 많은 메뉴들이 요리가 되네요.

추어탕은 기본이고

김치찌게, 돈까스, 육회비빔밥, 갈비

한우모듬, 낙지, 전복구이, 생굴무침등

ㅎㅎ

정말 많은 맛난 음식들이 있네요.

다음에는 다른 음식들에 도전해봐야겠어요.

여기는 추어탕을 주문하면

기본서비스로 수육이나옵니다.

그리고 그 수육이 그냥 저가 맛없는

수육이 아닌 윤기가 나는 맛있는

수육이 나옵니다.

수육을 콩나물무침과 김치와 같이

싸서 먹으면 완전 맛이 있습니다.

추어탕을 먹으러왔다가

수육맛집으로 생각했네요.

콩나물도 정말 맛이 있답니다.

그리고 김치는 겉절이라 

정말 맛이 있어요.

저같은 자연식물식하는 사람도 

부담없이 먹을수있어서 좋아요.

추어탕이 나왔습니다.

추어탕이 정말 진짜 추어탕 비쥬얼

그리고 맛도 진짜 추어탕

제가 옛날 시골에서 먹는 추어탕맛이

납니다.

와 인생 추어탕 맛입니다.

그리고 마늘, 들께 그리고 부추를

같이 넣고먹어야 제맛이죠.

부추는추가로주문하세요.

그래야 잔뜩 줍니다.

전 야채를 아직 많이 먹으니깐

부추를 엄청 넣고 먹었습니다.

그리고 여기 반찬들은 하나같이

다 맛있습니다.

화학 조미료 맛이 그렇게 들어가있지

않은맛

특히 추어탕도 인위적인 맛이 나지 않아서

너무 맛이 있답니다.

 

오늘은 구로디지털단지역맛집인

구름산추어탕을 리뷰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구로디지털단지역맛집추천

미다원_죽, 수제한방차 맛집

 

구로디지털단지역카페 미다원 수제한방찻집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러거 뷰티조이입니다. 오늘은 조용한 수제한방찻집이며 죽도 정말 맛있는 카페를 소개할께요. 카페: 수제한방찻집 미다원 주소: 서울시 구로구 구로디지털로288 대륭포

beauty-joy.tistory.com

진순대국_순대국맛집

 

[구로디지털단지역맛집]진순대국[핫플레이스]

안녕하세요^^ 맛집과 여행블로거 뷰티조이입니다. 오늘도 신종코로나, 코로나19로 확진자가 무려 193명이나 나왔습니다. 대구 신천지발 코로나가 전국에 태풍을 몰아왔죠. 벌써 800명이 넘었네요.

beauty-joy.tistory.com

량중화요리_차돌박이짬뽕맛집

 

[구로디지털단지역맛집]량중화요리전문점_차돌박이짬뽕 맛집

[구로디지털단지역맛집]량중화요리전문점_차돌박이짬뽕 맛집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뷰티조이입니다. 요즘 날씨가 조금씩 추워지면서 조금씩 국물 요리가 생각나는 계절인것 같아요.

beauty-jo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