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_카페

[구리갈매맛집]역시 햄버거는 버거킹이 진리

by 뷰티 조이 2021. 11.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뷰티조이입니다.

오늘 소개할 맛집은 바로 누구나 아는 맛이지만 한번 먹으면 또 먹게 되는 최고의 인기 햄버거

버거킹입니다. 요즘 가장 인기 있는 상어 시리즈를 소개드릴게요.

 

구리갈매 맛집으로 역시 햄버거는 버거킹이 진리입니다.

 

 

버거킹 구리갈매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003 · 블로그리뷰 5

m.place.naver.com

 

위치는 구리갈매의 행정복지센터 4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금방 찾을 수가 있어요.

 

[주소]

 도로명: 경기 구리시 산마루로 24

 지번: 경기 구리시 갈매동 608-2

 

[연락처]

 070-7438-6514

 

[영업시간]

 주말: 09:00 ~ 23:00

 평일: 10:00 ~ 23:00

 

[기타]

 주차는 건물 뒷면으로 하시면 되고, 식약처 인증 위생등륵으로 매우 수우 음식점으로

 등재되어 있어며, 최근에 어떤 프랜차이즈는 오래된 식자재를 사용한다던지 아니면 

 위생 상태가 엉망인 제조시설에서 만든 제품을 유통해서 엄청 사회적 이슈가 되기도 했죠.

 그래서 더더욱 믿을만하고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버거킹-아빠상어-새우버거
버거킹-아빠상어-새우버거

요즘 들어서 갑자기 버거킹의 새우 버거가 엄청 먹고 싶어서 오늘 갑자기

일을 마치고 버기킹구리갈매점으로 갔어요.

다행히 평일에는 23:00까지 하니깐 늦게 갔어도 구매가 가능했어요.

특히 아빠상어를 저는 먹고싶었거든요. 두툼한 새우 패티가 엄청 인기 있다는 입소문으로 말이죠.

구리갈매-버거킹-정면사진
구리갈매-버거킹-정면사진

밤이라 더욱더 눈에 띄는 버거킹의 입간판이 보이네요.

구리갈매행정복지센터 4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는 어렵지 않아요.

구리갈매-버거킹-내부전경

늦은 시간이라 내부는 사람이 거의 없었어요.

키오스키에서 간단히 주문했어요. 요즘은 키오스크에서 대부분 주문인데 아직도 주문 때마다

조금씩 헷갈려요.

사이드로 치즈스틱과 새우도 같이 그냥 맛있어서 보여서 같이 주문했어요.

오늘은 다행히 뒤에 사람이 기다리지 않아서 여유 있게 무사히 주문 클리어했어요.

 

버거킹-아빠상어-새우버거
버거킹-아빠상어-새우버거

5분체 기다리지 않고 금방 나왔어요.

아빠 상어 모형 왕관도 하나 가지고 왔어요. 그냥 재미있을 것 같아서 가지고 왔어요.

 

버거킹-아빠상어-새우버거세트
버거킹-아빠상어-새우버거세트

바로 먹으려다가 그래도 인증숏은 필요하니 줄 세워서 사진을 찍었어요.

군침이 꼴깍 넘어가네요.

버거킹-아빠상어-새우버거-상세사진
버거킹-아빠상어-새우버거-상세사진

바로 보시이죠.

저 두꺼운 새우버거패티 정말 눈에 쏘옥 들어옵니다.

정말 두툼한 패티와 직화불고기 패티가 같이 들어 있어요.

살짝 아쉬운 건 야채가 조금 부족하게 들어 있어서 야채를 주로 먹는 저에게는

조금 속상했어요. 요즘 워낙 야채값이 비싸져서 햄버거에 양상추가 들어있지 않거나

아예 없이 나오기도 한다고 합니다.

아빠상어-두툼한-새우패티-사진
아빠상어-두툼한-새우패티-사진

저 두툼한 새우 패티의 새우살 보이시죠. 오랜만에 먹는 햄버거라 맛도 있고

새우패티를 먹는 식감도 정말 최고였습니다.

순식간에 순삭하고 먹었어요. 

 

버거킹-사이드메뉴
버거킹-사이드메뉴

그리고 사이드메뉴도 정말 맛이 있어요. 그런데 조금 더 따뜻한 때 드시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집에와서 먹으니 조금 식어서 그런지 식감은 살짝 떨어졌어요.

 

오늘은 정말 먹고 싶었던 버거킹 아빠상어 새우버거를 포스팅하였습니다.

정말 맛있게 먹었지만 이런 패스트푸드는 정말 가끔드시기 바래요.

건강에는 그렇게 좋치 않아요.

 

그럼 오늘은 버거킹 아빠상어 새우버거를 포스팅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래 주변 인기 맛집들 소개드리니 한번 보셔요.

 

구리남양주 맛집 동동국수집

 

 

[남양주 맛집]동동국수집[핫플레이스]

[남양주 맛집]동동국수집[핫플레이스] 안녕하세요^^ 맛집과 여행 블로거 뷰티조입니다. 요즘 날씨가 조금씩 봄 기운을 맞이하는 듯하여 나들이 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아요. 그런데 갑자기 미

beauty-joy.tistory.com

구리남양주맛집 수중전골짬뽕

 

[구리남양주맛집]수중전골짬뽕_여기가 중국요리 대박집

[구리남양주맛집]수중전골짬뽕_여기가 중국요리 대박집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뷰티조이 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맛집을 포스팅할려고 합니다. 제가 자연식을 하면서 거의 외식을 하��

beauty-jo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