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한정보_나의일상

바닷길선발대 호텔 그호텔은 어디?

by 뷰티 조이 2020. 11. 13.
반응형

바닷길선발대 호텔 그호텔은 어디?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뷰티조이입니다.

오즘 정말 핫한

바닷길선발대

이 프로그램은

지난해 가을 방송한 시베리아 선발대를 찍고 이번엔 우리 바다로!

절친들과 함께 서해에서 동해까지 배를 타고 우리나라

바닷길을 일주하며 숨은 섬들을 여행하는

24시 선상 라이프 프로그램입니다.

우리나라 둘레길을 따라 하태도, 추자도, 제주도, 울릉도

등 국내 아름다운 섬을 거쳐 마지막 목적인 독도까지

약 1,094km바닷깃을 항해하는프로그램입니다.

 

특히 바닷길선발대가

1박을 머문 제주도의 호텔이

정말 핫했죠?

과연 여기가 어딜까요?

 

바로 해비치 호텔&리조트 제주입니다.

 

 

Main | 해비치 호텔 & 리조트 제주

 

www.haevichi.com

해비치 호텔 & 리조트 제주의 홈페이지 입니다.

정말 럭셔리한 호텔 리조트예요.

저도 사실 한번도 숙박은 한적은 없지만

이거보고 꼭 숙박한번 해야겠다는 생각이드네요

 

 

네이버 지도

제주해비치리조트호텔

map.naver.com

제추해비치리조트호텔

 

[주소]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민속해안로 537

 

[연락처]

064-780-8100

 

표선쪽에 해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제주해비치호텔리조트 영상입니다.

완전 환상적인 바다뷰와 멋진 주변 풍경

럭셔리한 리조트이니다.

정말 해비치리조트호텔의 주변의 아름다운 영상 사진들이네요.

그리고 제주해비치리조트호텔은 셔틀버스도

운용을 하니 시간에 맞추면 좋을것 같아요

전 룸은 오션뷰가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오션슈트 정말 환상적인 뷰네요.

다음에 숙박한다면 무조건 전 오션뷰트로

할거예요

 

OUTDOOR POOL장의 사진들이니다.

특히 야경 정말 아름답네요.

어느 유럽의 리조트 같은 느낌이 드네요.

INDOOR POOL장의 사진입니다.

내부는 정말 훌륭하네요.

여기서 그냥 살고 싶다는생각이 드네요.

ㅎㅎㅎㅎ

SAUNA 사진들입니다.

뜨거운 욕조에서 야외를 보면서

몸을 녹이고 싶네용

 

제가 자주 가던 속초롯데리조트호텔과도

조금은 비교가 되네요.

물론 속초롯데리조트호텔도 상당히 좋아요.

주변 먹을거리, 주변 해안산책길, 속초해수욕장장등

나름 속초롯데리조트만의 멋도 있습니다.

 

 

[속초 리조트]롯데 속초 리조트[핫플레이스]

[속초 리조트]롯데 속초 리조트[핫플레이스] 안녕하세요 여행 맛집 불로그 뷰티조이 입니다. 이번 2020 구정에 속초롯데리조트에서 하루를 지내기로 했습니다. 속초롯데리조트하면 인피니트풀

beauty-joy.tistory.com

그래도 제주해비치호텔리조트는

정말 꼭 가고 싶네요.

 

그럼 오늘은 바닷길선발대에서

나온 호텔 

제주해비치호텔리조트를 포스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