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_카페

[구리남양주다산베이커리카페]사계의오후 정말 맛있는 베이커리 맛집

by 뷰티 조이 2020. 11. 9.
반응형

[구리남양주다산베이커리카페]사계의오후 

정말 맛있는 베이커리 맛집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뷰티조이입니다.

요즘따라 단게 당기는 것은

스트레스

 

ㅎㅎㅎ

요즘 날씨도 춥고 일땜에

스트레스 받았더니

정말 단게 땡겨서 큰일

자연식물식중이라 아직 밀가루는

최대한 자제해야하는데

오늘따라 너무 당기는 달콤한 베이커리의 유혹

 

그래서 오늘은 남양주다산신도시의

정말 맛있는 베이커리 카페를 소개할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할 맛집은

구리남양주다산의 베이커리카페

사계의 오후

입니다.

 

사계의오후

경기 남양주시 다산중앙로82번안길 115-16 1층 (다산동 6170-6)

place.map.kakao.com

구리 남양주 다산 베이커리카페

사계의오후

 

[주소]

경기 남양주시 다산중앙로82번안길 115-16 1층 (우)12249

다산동 6170-6

 

[연락처]

031-553-3505

 

[영업시간]

09:00 ~ 22:00

 

[기타]

기본 아메리카노 2800원

시그니처 구름커피 4800원

 

사실 오늘 가족 생일이라 점심식사땜에

다산연안식당에 도착했더니

헉 이게웬일
다산연안식당이 문을 그냥 닫았네요.

아예 폐업을 했네요.

혹시 다산연안식당을 찾으시는 분

미리 체크하고 가세요.

너무 황당해서 어디서 점심을 먹지하고

찾고 있는데 너무 구수한 빵냄새가

코를 자극했습니다.

바로 옆에 사계의 오후라는

베이커리카페가 있었고

그곳으로부터 정말 맛있는 빵냄새가

나고 있었던거죠

이게 참 불행중에 다행이라고 할까요?

정말 괜찮은 베이커리 카페를 발견했네요.

가격도 너무 착한것 같구요

내부는 그렇게 넓지는 않지만 안쪽으로 

테이블들이 있고 반대편에도 커피를

마실수있는 테이블이 있습니다.

그런데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사진을 찍지는 못했어요.

보이시죠

기본 아메리카노가 2800원입니다.

그리고 구름커피가 시그니처인데

4800원이네요.

오늘은 점심을 먹어야해서

다음에 한번 구름커피를 마셔봐야겠어요

작은 사이즈의 베이커리카페인데

빵들이 정말 많아요.

유명한 큰 빵집 정도 수준의

엄청 많은 종류의 빵들이 있습니다.

모두 하나깥이 군침돌도록하는

비주얼입니다.

어떠신가요?

님들

정말 하나같이 비주얼이

정말 끝내주지 않나요?

 

제가 최근에 갔었던 어떤 베이커리카페들

보다더 많은 빵들이 있는것 같아요.

그리고 독특한 모양과디자인의 베이커리들.

이건 정말 찐감동입니다.

클로즈업 사진들입니다.

어떠세요?

더 실감나지 않으세요.

저는 절로 입이 벌어지더라구요.

그리고 빵굽는냄새가 정말 끝내줍니다.

입안에 자연스럽게 침이 고여요.

 

만약 점심약속이없다면

여기서 커피와 빵으로

점심을 해결할수도있을것 같아요.

하지만 오늘은 간단히 빵하나만

주문하기로 나왔습니다.

ㅎㅎㅎ

야외에도 앉을수 있는 테이블이 있어요.

그리고 저희가 구매한 빵은

버터프래첼인데 이건 찾기 힘든

빵인데 여기서 있길래 얼릉 샀습니다.

버터프래첼은 살짝 솔티한 맛이 나거든요.

이게 은근 댕기는 맛인데

이 버터프래첼은 점심식사 후

구리갈매의 카페고조에서 먹었어요.

ㅎㅎㅎ

 

정말 다음에는 날잡고 와서

여러 빵들과 구름커피까지

포스팅하도록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정말 우연히 들렀지만

정말 찐감동을 느낀

구리남양주다산 베이커리 카페인

사계의 오후를 포스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구리남양주카페 요새_한강뷰핫플레이스카페

 

[구리남양주카페]요새_한강뷰핫플레이스카페

[구리남양주카페]요세_한강뷰핫플레이스카페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뷰티조이입니다. 요즘 많이 게을러져서 이제야 올리는 예쁜 한강뷰카페네요. 초심으로 돌아가서 다시 열심히 하도록

beauty-joy.tistory.com

구리갈매카페 카페테라스_폴란드 도자기 카페

 

[구리갈매별내카페]카페테라스 폴란드 도자기 커피잔 정말 예뻐요

[구리갈매별내카페]카페테라스 폴란드 도자기커피잔 정말 예뻐요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뷰티조이입니다. 요즘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식사 후 뜨거운 아메리카노의 계절이 왔네요. 그래

beauty-joy.tistory.com

남양주별내카페 쁘왈란_유기농베이커리카페

 

[남양주별내카페]쁘왈란유기농베이커리카페_유기농빵집, 별내카페거리

[남양주별내카페]쁘왈란유기농베이커리카페_유기농빵집, 별내카페거리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뷰티조이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찾은 별내카페거리의 베이커리 카페를 소개할려고 합

beauty-jo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