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_카페

[구로디지털단지역맛집]능이랑_곰탕 따끈한국물 좋아요

by 뷰티 조이 2020. 10. 31.
반응형

[구로디지털단지역맛집]능이랑_곰탕 따끈한국물 좋아요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뷰티조이입니다.

 

날씨가 추워지면서 국물요리

많이 찾으시죠.

오늘 소개할 맛집은

능이랑

입니다.

 

 

능이랑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지하1층 B129 일부호 (구로동 212-8)

place.map.kakao.com

 

구로디지털단지역맛집

능이랑

 

[주소]

서울시구로구 디지털로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지하1층B129

 

[연락처]

02-964-3166

 

[영업시간]

11:30 ~ 21:00

 

[기타]

새로 오픈했어요.

이번에 신규로 오픈을 했습니다.

그래도 내외부가 화이트로

깔끔하네요.

새집 냄새도 하나도 나지 않습니다.

오픈 후 처음으로 점심식사를 

하러 갔습니다.

우선 기본찬으로 김, 김치, 무우가 나옵니다.

전 개인적으로 김을 좋아하는데

김이 나오니깐 너무 좋았어요.

김치와 무우도 맛도 있었습니다.

점심메뉴는 닭곰탕과 소고기곰탕 두종류만

나옵니다.

다른 메뉴들 능이한방해신탕, 닭볶음탕은

모두 저녁에 나온다고 하네요.

 

전 소고기곰탕을 주문했습니다.

여기는 특이하게 통후추를 주네요.

왠지 모르게 있어 보이네요.

저도 통후추를 조금 넣었습니다.

향은 그렇게 진하지는 않았습니다.

 

국물은 화학조미료 맛은

거의 나지 않았어요.

국물맛이 아주 깊은 맛이 있거나

색다르거나 하지는 않고

기본적인 곰탕국물맛입니다.

사실은 살짝 실망은 했지만

그래도 기본은 한것 같아요.

고기도 잡내없이 맛있었습니다.

그런데 고기의 양이 너무 적게 들어가 있어서

살짝 실망했네요.

하지만  요즘같은 날씨가 먹기에는

딱좋은것 같아요.

 

지금까지 구로디지털단지역맛집

능이랑에 대한 포스팅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구로디지털단지역맛집 추천

 

구로디지털맛집 담미온 , 수육국밥 순대국밥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뷰티조이입니다. 오늘은 따뜻한 국밥이 맛있는 국밥집을 소개할려고 합니다. ◆ 상호: 담미온(국밥 보쌈 전문점) ◆ 주소: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

beauty-joy.tistory.com

 

 

 

구로디지털단지역카페 미다원 수제한방찻집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러거 뷰티조이입니다. 오늘은 조용한 수제한방찻집이며 죽도 정말 맛있는 카페를 소개할께요. 카페: 수제한방찻집 미다원 주소: 서울시 구로구 구로디지털로288 대륭포

beauty-joy.tistory.com

 

 

[구로디지털단지역맛집] 투마마김치찌게 [핫플레이스]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뷰티조이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추울 때 얼큰한 김치찌게가 너무 먹고싶어서 자주 가는 김치찌게집을 소개할려고 합니다.'  ◆ 투마마김치찌게  ◆ 전화: 02-2082-2

beauty-joy.tistory.com

 

 

[구로디지털단지역맛집]량중화요리전문점_차돌박이짬뽕 맛집

[구로디지털단지역맛집]량중화요리전문점_차돌박이짬뽕 맛집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뷰티조이입니다. 요즘 날씨가 조금씩 추워지면서 조금씩 국물 요리가 생각나는 계절인것 같아요.

beauty-jo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