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한정보_나의일상

맥심화이트골드 무민 텀블러 언박싱

by 뷰티 조이 2020. 3.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뷰티조이입니다.

 

오늘은 제품 언박싱 포스팅입니다.

 

바로 언방식 제품은

 

무민 텀블러

입니다.

 

맥심 화이트 골드를

구매를 했더니

 

무민 텀블러를 그냥 공짜로 주더라구요.

 

이게 왠 횡재.

ㅎㅎㅎ

 

너무 귀엽지 않나요^^

 

이번에 무민과 콜라보로 화이트골드가 나오면서

무민 캐릭터 제품들를 선물로

주는 것 같아요.

맥심 무민 푸드 컨테이너라는

컨셉으로

너무 예쁜 텀블러를 주네요.

 

넘 귀여웡

무민 텀블러

너무 깜찍하죠.

 

요즘 무민 캐릭터가

워낙 인기라

이렇게 비매품으로

주는 캐릭터 상품도

너무 예쁘게 잘 나오네요.

용량은 380ml로

사무실이나 피크닉때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ㅎㅎㅎ

 

저는 사무실에서 사용할려고 합니다.

한손에 차악 안기는 

그립감~~

 

애기들이 너무 좋아할 것 같아요.

왠지 도시락을 싸서

소풍을 가고 싶다는....

 

이놈의 코로나가 가로막네요.

땍지 빨리 썩 물러가라.

그리고 총 6가지 디자인 스틱으로

더욱더 예뻐진 화이트골드

 

그런데 맛은 다 똑같아요.

역시 공짜선물이라

더 애정(?)이 갑니다.

 

ㅎㅎㅎ

 

그럼 아래 맥심화이트골드 구매관련

사이트 소개해드릴테니 꼭 한번 경험해보시길

 

https://blog.naver.com/yungo99/221859036383

 

맥심 화이트 골드 무민무드등_무민텀블러 선물 공짜 찬스의 기회

안녕하세요^^여러분의 블로거 뷰티조이입니다.​오늘은 우리나라의 자랑세계속의 커피믹스의 독보적인 존재...

blog.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