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한정보_나의일상

오늘 점심 메뉴는 서민 음식으로...김밥, 오짬컵라면

by 뷰티 조이 2020. 3.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뷰티조이입니다.

 

제가 근무하는 곳 주위에

확진자들의 동선도 겹치고해서

 

오늘의 점심은 그냥 사무실에서

서민음식으로 결정했습니다.


서민음식

 

김밥과 오징어짬뽕 라면

제가 정말 좋아하는 음식입니다.

 

그런데 라면은 어쨋거나 너무 자주먹으면

밀가루라 속이 안 좋거든요.^^

 

오늘은 그래도 오랜만에 먹는거라

정말 기대가 됩니다.

저는 오징어 짬뽕을 정말 좋아해요^^

저에 입맛에도 맞고

제가 오징어를 워낙 좋아해서

그런지 정말 맛있습니다.

물은 물 한계선까지만 넣기를 권장합니다.

저는 저 한계선을 넘으면 조금

싱겁더라구요.

 

물론 사람마다 차이는 있습니다.

역시 컵라면의 강자는

오징어짬뽕컵라면

 

ㅎㅎㅎㅎㅎ

 

오징어짬뽕 로켓배송입니다.

한번 꼭 드셔보세요^^

그리고 1층의 김밥집에서 포장한

치즈깁밥

 

음 김밥은 SO SO 합니다.

 

그래도 오징어짬뽕과 같이 먹는 김밥

정말 환상입니다.

라면 국물까지 클리어했습니다.

 

ㅎㅎㅎㅎ

 

이제 당분간 이렇게 포장해서

사무실에서 먹는게

왠지 심적으로 안정적으로 먹을 수

있을것같아요.

 

오늘도 열심히 일하고 퇴근합니다.

 

빨리 이놈의 코로나 없어지고

아름다운 봄날씨를 맘껏 즐겼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