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_카페

[의정부 맛집]우리만두_포장[쫄면 만두]

by 뷰티 조이 2020. 3.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뷰티조이입니다.

 

주말 모두 잘 보내고 계시죠?

오늘은 쫄면의 명가

 

우리만두

 

에서 직접포장하여 먹은

쫄면, 만두를 소개할께요.

 

사실 우리만두는 옛명성이 대단했습니다.

쫄면의 대가로

정말 그 맛은 환상이었습니다.

 

그런데 지금은 사실 

그 명성에는

못미치는 듯 하지만

아직도 옛날 추억으로

사람들이 찾아온다고 하네요.

 

저희도 의정부에 일이 있어

오랜만에 갔다가

쫄면이 뜬금없이

생각이 나서

갔습니다.


우리만두 의정부 중앙로본점에서

직접 테이크하웃 했어요.

 

전화: 031-846-1234

 

쫄면 3개와 만두 3개 주문 포장했습니다.

왠지 비주얼은 살짝 아쉬움은 있네요^^

만두는 비주얼은 옛날 그 모습 그대로 인것같고

만두 냄새가 제법 침샘을 자극합니다.

집까지 테이크아웃하느라

조금 면이 뭉쳐져있네요.

비비는데 살짝 떡져 있어 살짝

당황했어요.

맛은 사실 옛날 제가 먹던

그 맛은 아니었지만

추억의 맛이니

재미있게 먹었습니다.

찐만두는 정말 맛이있어요.

고기의 육즙이 그대로 살아있고

만두피가 얇아서 속이 훤하게 비추니

지금의 인기만두보다도

뭔가 색다른 만두처럼 보였어요.

만두는 쫄면의 매운 맛을

살짝 중화하면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부족한 쫄면의 맛을

만두가 다 채워주는 듯 하네요.

만두와 쫄면은 다 먹고

왠지 뭔가 아쉬워

어제 직접 만든

호박죽으로 마무리 했습니다.

역시 집에서 직접 만든 호박죽

ㅎㅎㅎ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그럼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