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한정보_나의일상

오늘도 집밥이 최고

by 뷰티 조이 2020. 3. 3.
반응형

오늘 오전 일찍 치과 치료를 받으러 갔습니다.

 

이제 몇번만 치과에 더 가면

 

끝이네요.

 

정말 평소에 양치를 철저히하고

 

치실도 열심히 해야 겠어요^^

 

 

그리고 오늘부터 약국에서 마스크 풀린다고해서

 

근처 약국 4곳을 다 돌아다녔지만

 

이미 다 나가고 없더라구요.

 

10세트 정도 약국별로 들어왔고

 

입고되자마자 모두 팔렸다고 하네요^^!

 

정말 마스크는 큰일입니다.

빨리 안정적인 수급이 이뤄졌으면 좋겠네요.

 

정부는 마스크 공장이나 주변 상황을 체크도 하지 않고

 

그냥 문제없이 수급된다고 발표했으니

 

당연히 문제가 생깁니다.

 

진짜 정부 마음에 안듭니다.

 

하지만 누구의 잘못을 따지기전에

 

빨리 이 사태를 안정화될려면 정부의 시책에 잘 따라야 겠죠.

 

그리고 오늘 문재인 대통령이 마스크 관련 공급불편에 대해서

 

국민께 매우 송구하다며

 

관련 정부부처에 직접 현장에서

 

확인하라고 했죠.

공무원들 힘들겠지만 현장지도해야지만

 

정확한 상황 체크가 되니

 

조금만 힘네시기 바랍니다.

 

치과 치료를 무사히(?) 마치고 집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요즘은 집밥이죠.

 

 

오늘의 집밥은

 

닭다리봉, 유부초밥, 물김치볶음 입니다.

 

요즘 마나님은 우리 아이들 방학 추가 2주연장으로

 

정말 힘들어 합니다.

 

이건 정말 큰일이죠.

 

이러면 거의 겨울 방학이 3달되는건가요?

 

빨리 대책이 있어야 할 듯 해요.

닭다리봉은 에어프라이어로 익혔는데요.

 

그냥 에어프라이어로 돌리면 바짝 마르면서

 

딱딱해져요

에어프라이어에 익힐 때

 

물을 적셔서 돌리면 저렇게 윤기나게 맛있게 구울 수가 있습니다.

 

정말 맛있었어요.

 

유부초밥은 우리 따님과 조카가

 

만들었습니다.

 

요즘 집에만 있으니 이렇게 엄마를 도와서

 

요리하는게 재미있다고 하더라구요.

 

참 착하죠^^

꼬들꼬들한 밥에 잡곡이 함께

 

들어가있어 맛도 좋고 건강도 챙기고.

 

그리고 우리 따님이 만들어서 그런지

 

더 맛있던것 같아요^^

이건 이웃에게서 먹으라고 받은 물김치로 요리한 물김치 볶음입니다.

 

물김치가 맛이 덜익어 맛이 별로였어요.

 

그래서 물기를 쫙 빼고

 

참기름을 넣고 잘 볶았어요.

 

그랬더니 완전 맛있는 물김치볶음이 되었어요.^^

 

완전 맛있더군요.

 

이건 밥도둑입니다.

 

 

이렇게 오늘도 맛있는 집밥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