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_카페

[구로디지털단지역맛집]진순대국[핫플레이스]

by 뷰티 조이 2020. 2.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집과 여행블로거 뷰티조이입니다.

 

오늘도 신종코로나, 코로나19로 확진자가 

 

무려 193명이나 나왔습니다.

 

대구 신천지발 코로나가 전국에 태풍을 몰아왔죠.

 

전세계 코로나19 감염현황판

벌써 800명이 넘었네요.

 

이제 정말 안전한 대한민국은 어디에도 없는 듯 합니다.

 

그리고 초,중,고도 개학이 1주일 연기됐어요.

 

그런데 직장인은 출근 연기 없나요?^^

 

ㅎㅎㅎㅎ

 

저는 전철을 타고 출근합니다.

 

거의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는데

 

몇분은 아직 그냥 맨얼굴!!

 

마스크는 자기를 보호하는 것도 있지만

 

다른사람에게 전염을 막는 1차 방어시스템(?)입니다.

 

꼭 마스크 착용해주세요^^

 

아 서론이 길어졌네요.

 

오늘은 점심시간에 먹었던 순대국 포스팅할려고 합니다.

◆ 진순대국

 

◆ 전화: 02-857-1642

 

◆ 주소: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터타워1차 지하1층

 

◆ 주요메뉴: 순대국, 국밥

 

 

최근에 이 건물에 오픈을 했어요.

 

그런데 위치가 조금 가장자리라 사람들이 잘 안와요^^

 

몰라서도 못 올듯하고

 

그래서 식당은 정말 위치가 중요한것 같아요.

 

저희가 아는 이 건물 몇몇식당은 사실 맛이 그냥 

 

정말 SOSO하거든요.

 

그래도 중간에 위치하고 있어서

 

정말 사람들이 많아요.

 

매번 지나갈때마다 신기하다고 저희 직원이랑

 

말하곤 하거든요^^

 

여기 진순대국은 몇번 먹었는데

 

사실 같은건물 1층에도 순대국집이 여기보다 몇개월 일찍 오픈했습니다.

 

그런데 여기 지하1층 진순대국이 더 맛있는것 같아요.

 

여기는 순대도 직접 만들고

 

주방장님 보면 포스가 느껴지거든요.

 

육수도 진하고 좋아요^^

제가 너무 배가 고파서

 

각종 양념을 넣는 장면 사진을 찍지 못하고

 

지금 전부 짱뽕(?)이 된 상태입니다.

 

우선, 다대기 2스푼

 

새우젓 1스푼

 

들깨가루 4스푼(너무 많이 넣으면 텁텁해지니 이건 식성에따라서)

 

마지막 청양고추 슬라이스 조금 넣으면

 

순대국 제조 완성됩니다.

김치와 깍두기도 정말 맛있어요.

 

테이블마다 항아리에 가득 담겨져 있으니

 

맘껏 드세요^^

저는 우선 순대국을 시키면 순대만 넣어달라고 주문해요

 

그리고 순대를 공기밥뚜껑에 모두 덜어 냅니다.

순대가 수제순대라 

정말 쫀득하고 잡냄새도 없어서

 

정말 너무 맛있어요.

순대에 새우젓갈과 함께 먹으면

 

저는 정말 맛있더라구요^^ 

 

오늘도 점심을 순대국으로 맛있게 먹었고

 

한뚝배기 했습니다.^^

 

이제 외출시 마스크 아시죠^^

 

그럼 지금까지 블로거 뷰티조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