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한정보_나의일상

코로나19 가짜 뉴스 조심하자,대구신천지코로나 확산 문제

by 뷰티 조이 2020. 2. 21.
반응형

코로나19으로 정말 오늘 모든 뉴스를 장식하네요.

 

현재까지 코로나19로 감염된 사람은 현재 오늘 9시부로 총 156명의 확진자가 발생하였습니다.

 

그중에서 대구 84명, 경북 27명으로 111명이나 최근 2~3일 안에 

 

발생했습니다.

 

그리고 신천지관련 감염자는 총 98명이라고 합니다.

 

지금 현재까지 신천지관련하여 전화상으로 확인한결과

 

540명 이상이 유증상이 있다고 하니

 

앞으로 더욱더 확진자는 늘어날 것 같아요.

 

저도 친구들이 대구에 많이 있어서 넘 걱정이네요.

 

그리고 이 어수선한때에 

 

코로나19 관련 가짜뉴스들이 나오네요^^!

 

경찰청에서 위 내용을 알려줬네요

 

그래서 위와 같은 문자는 모두 가짜뉴스이니

 

너무 동요하지 마시고

 

특히 대구/경북에 계신분들이 혼란을 일으키지 않도록 해야 할 것 같아요.

 

지금 이시국에 어떤 미친놈(?)이 이런 문자를 문자를 보낼까요?

 

그리고 경찰청에서는

 

코로나 19관련하여 국민불안과 사회혼란을 불러 일으키는

 

온라인상 허위조작정보,개인정보 유포행위 및 스미싱문자 등

 

각종 범죄 행위에 대해 경찰은 철저히 수사하여

 

엄정 대응할 방침이라고 합니다.

 

 

새로운 소식들이 나오면 바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코로나 19 조심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