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_카페

[구리남양주맛집]수중전골짬뽕_여기가 중국요리 대박집

by 뷰티 조이 2020. 7. 2.
반응형

[구리남양주맛집]수중전골짬뽕_여기가 중국요리 대박집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뷰티조이 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맛집을 포스팅할려고 합니다.

제가 자연식을 하면서 거의 외식을 하지 않았지만

오랜만에 우리 아드님, 따님이 중국요리 먹고 싶다고하여

중국요리 맛집으로 외식을 갔습니다.

바로 그 식당은 구리시 갈매동에 위치한

수중전골짬뽕집입니다.

여기는 특히 수중전골짬뽕으로 입소문이 나서

많은 사람들이 온다고 하네요.

그럼 본격적으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수중전골짬뽕

 

[주소]

경기 구리시 갈매순환로204번길 60-4

(지번)갈매동 539-10

 

[영업시간]

화~일 11:00 ~ 21:30

월요일 휴무

 

[전화번호]

031-529-2999

 

구리시 갈매동의 맨끝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장은 협소하니 주위 주택가의 빈도로에

주차하셔야 합니다.

시그니쳐 매뉴인 수중짬뽕전골은 가격이 30,000원입니다.

그리고 짬뽕사리가 무한으로 리필이 가능하다니

정말 착한 가격입니다.

내부에 사람들이 많아서 내부사진은 조금만 찍었어요.

저희가 갔을때 자리가 꽉차있어서 웨이팅하고

자리를 잡았습니다.

대략 자리는 30석 정도 되는 것 같아요.

단체로 앉을려면 피크시간은 피하고 오셔야 될 듯 합니다.

주문한 메뉴는 수중전골짬뽕, 매운탕수육, 송이버섯덮밥을

주문했습니다.

송이버섯덮밥은 제가 먹을려고 합니다.

사실 자연식물식이라 먹으면 안되지만 음식에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말고 그나마 먹기에 부담이 적은

송이버섯덮밥을 주문했습니다.

먼저 매운탕수육이 나왔네요.

저는 먹지 못하지만 그렇게 맵지 않으면서

느끼하지 않게 맛있다고 하네요.

그런데 양이 너무 작은게 흠이라면 흠이네요.

와 대박 입니다.

엄청큰 키조개, 가라비조개 소라, 문어, 전복 등

그냥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돌더라구요.

우선 키조개는 너무 커서 어느정도 다른 재료들을 먹고

넣어야 된다고 해서 한쪽으로 빼뒀습니다.

크기가 어마무시하게 큽니다.

와 그리고 문어가 통째로 한마리가 들어가 있습니다.

제가 정말 문어, 오징어 좋아하는데

그 유혹을 참느라 정말 힘들었어요.

문어는 어느정도 익혀서 나와서

국물에 살짝만 끓여서 바로 먹으면 됩니다.

그리고 살아있는 전복도 2마리가 중자 사이의

살아있는 전복이 들어가 있습니다.

막 꿈틀거리니 우리 애들도 신기하게 보면서

불쌍한데 먹고 싶데요:)

여름 보양식으로 전복이 끝내주죠.

저도 빨리 건선 나아서 마음껏 먹고 싶네요.

키조개, 가리비, 소라등 모두 신선하고

실해서 정말 해산물 잔치를 하는것 같아요.

이제 조개류들이 익으면서 본견적인

먹방이 시작되네요.

모두 거의 말없이 얼마나 전투저으로 먹던지:)

한참 클 우리 아이들 정말 맛있게 먹더라구요.

보는 제가 배가 부르네요.

그리고 어느정도 조개류를 다 먹으면 사리를 주문하면 됩니다.

사리는 무한으로 나오니 3만원이라는 가격이

전혀 비싸지 않습니다.

저희는 두번이나 면을 리필했어 먹었습니다.

제가 깜빡하고 면추가 사진은 찍지 못했네요:)

드디오 제가 먹을 새송이덮밥이 나왔습니다.

담백하니 살짝 매우면서 정말 맛이 있었습니다.

들어있는 새우는 아드님한테 모두 양보했습니다.

오랜만에 저도 외부음식이라 스트레스도 풀리더라구요.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사장님께 양파를 계속 시켰더니 양파맛집이라고

제가 우스게 소리로 했습니다.

생양파는 저한테도 좋고 이렇게 짠음식을 먹을땐

양파같은 채소류를 많이 먹으면 그나마 조금의 해독은 되니깐

계속 주문했거든요. 

나중에는 엄청 많이 주시더라구요:)

 

오늘은 오랜만에 가족들이랑

중국요리 맛집을 탐방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럼 모두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경기 가평카페]나인블럭 가평점[핫플레이스]

[경기 가평카페]나인블럭 가평점[핫플레이스]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뷰티조이입니다. 오늘은 가평의 핫플레이스 카페 나인블럭 가평점 입니다. 나인블럭 가평점 주소: 경기 가평군 설�

beauty-joy.tistory.com

 

 

[남양주카페]오로라베이커리카페_한강을보다

[남양주카페]오로라베이커리카페_한강을보다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뷰티조이입니다. 오늘은 5월5일 어린이날입니다. 우리아이들은 이제 다 커서 어린이날은 크게 신경쓰지는 않는듯합��

beauty-joy.tistory.com

 

 

[구리남양주카페]카페테라스[카페가볼만하곳],ft 천둥오리 새끼들

[구리남양주카페]카페테라스[카페가볼만하곳]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뷰티조이입니다. 오늘은 즐거운 주말입니다. 그런데 날씨가 따라주지 않고 흐리네요. 오랜만에 가족들이랑 산책을��

beauty-joy.tistory.com

 

 

[남양주 맛집]동동국수집[핫플레이스]

[남양주 맛집]동동국수집[핫플레이스] 안녕하세요^^ 맛집과 여행 블로거 뷰티조입니다. 요즘 날씨가 조금씩 봄 기운을 맞이하는 듯하여 나들이 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아요. 그런데 갑자기 미

beauty-joy.tistory.com

beauty-joy.tistory.com/120

 

[남양주 수석동 맛집] 산아래 [오리백숙,닭도리탕]

[남양주 수석동 맛집]산아래 한정식[오리백숙,닭도리탕]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뷰티조이 입니다. 오늘은 지인의 생일 초대를 받았습니다. 식당에 미리 예약을 하였다고하여 저녁식사를

beauty-jo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