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_카페

[구리갈매맛집]춘장_중국요리[핫플레이스]

by 뷰티 조이 2020. 2. 17.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맛집과 여행 블로거 뷰티조이입니다.

 

어제, 그리고 오늘 눈이 갑자기 많이와서 당황하던 하루였네요.

 

다행히 오후에는 눈이 그친것 같습니다.

 

 

갑자기 많이 내려서 저희 아파트에서 눈이 내리는 장면을 담아 봤습니다.

 

오늘은 중화요리가 정말 맛이 있는 춘장이라는 중화요리 집을 소개할려고 합니다.

 

 

♡ 춘장

 

♡ 주소: 경기 구리시 갈매중앙로 70 이룸넘버원리치안상가 115호
           [지번]경기 구리시 갈매동 306-8

 

♡ 전화: 031-527-2242

 

♡ 영업시간: 매일 11:30 ~ 21:30 영업

                 월요일 휴뮤 

                 매월 첫째주 화요일 휴무

             

♡브레이크타임:  [평일] 오후 3~5시

                       [주말] 오후 4:30~5:30분

 

 

♡ 주요메뉴가격

 

           

 

 

 

 

오랜만에 중화요리를 먹으로 갈매맛집으로 소문난 중화요리집인 춘장으로 갔습니다.

 

이날 저렇게 눈발이 겁나게 날리더라구요. 

 

바람도 심상치 않게 불어서 무슨일이지하고 생각을 하기도 했습니다.

 

다행히 조금 일찍 가서 자리에 앉을 수가 있었습니다.

 

여기는 단 하나의 단점이라면 자리가 협소하다는 점이죠^^!

 

우선 주문을 빠르게 합니다.

 

전 쟁반짜장면을 주문했습니다. 여기는 쟁반짜장면이 1인분 주문이 가능해서 좋더라구요:)

 

여기는 단무지와 양파는 모두 셀프 입니다.^^

그리고 음식들에 대해서 정보를 주는 알림금이 있네요.

 

아마도 매번 사람들이 와서 물어봐서 아예 저렇게 알림글을 작성하여 전시한 것 같습니다.

별도로 메뉴판을 주지 않고 벽에 붙어있는 메뉴를 보고 정하면 됩니다.

 

여기 쟁반짜장이 나왔네요^^

 

군침이 돌죠

 

저도 그냥 보고있는데 군침이 돌더라구요.

 

쟁반짜장 위에 얹혀져있는 풀(?)이 보기에도 좋고 왠지 건강에도 좋은 것 같은 착각(?)을 일으킵니다.^^

 

 

저는 고춧가루를 살짝 뿌리고 비벼줬어요.

 

살짝 매콤한게 더 맛있는 것 같아서 고춧가루를 조금 넣었습니다.

 

그리고 양도 제가 먹기에는 많은편이라 절대로 작은량은 아닙니다.

 

 

건강에 좋은 부추가 들어 있어서 전 너무 좋은 것 같더라구요.

 

우선 부추아 면을 한번에 같이 먹었습니다. 여기는 참 맛있어요.

 

뭐랄까?  그냥 일반 짜장면 같지 않고 뭔가 특별한 맛이 숨어 있는듯해요.

 

정말 맛이 있습니다.

 

새우도 맛있있고 제법 많이 들어가 있어요.

그리고 오징어도 비리지 않고 쫀득쫀득한게 정말 맛이 있어요.

 

양념과 면들이 잘 어우러져 정마 맛이 있습니다.

 

 

ㅎㅎㅎㅎㅎ

 

오늘도 깨끗하게 한 그릇을 뚝딱 비웠습니다.

 

아직 밖에는 눈이 온다고 하고 날씨는 굉장히 춥네요.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한주간도 모두 파이팅 하세요.

 

 

지금까지 블로거 뷰티조이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