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한정보_나의일상

따님 생일 상차림_코스트코 상차림

by 뷰티 조이 2020. 6. 13.
반응형

따님 14번째 생일 상차림_코스트코 상차림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뷰티조이입니다.

 

오늘은 따님 생일 잔치를

집에서 하기로 했습니다.

 

요즘 식당에서 가기가 

좀 그렇쵸.

 

지금 경기도에서 제2의 코로나 유행으로

비상이라 조심해야 할 듯해요.

그래서 집에서 생일상차림을 하기로 했습니다.

집에서 생일상을 차렸어요.

거의 대부분의 음식들은 코스트코에서

사가지고 왔습니다.

ㅎㅎㅎ

코스트코 립입니다.

이거 완전 맛이 있습니다.

그리고 립사이에 살점들이 정말 풍부하게 많아요.

소스가 달짝한게 맛이 있다고 하네요.

코스트코 연어치즈롤 입니다.

그렇게 비리지도 않으면서 담백한 맛으로

남년노소 누구나 좋아할 맛이네요.

그런데 먹는 사람에 따라서 조금은 심심한 맛이

될수도 있을것 같네요.

코스트코 초밥 입니다.

이거 완전 초대박입니다.

초밥에 소스를 살짝 찍어서 먹으면

정말 일식집만큼은 아니지만 나름

모든 식구들이 모두 엄지척하더라구요.

날씨땜에 오랜만에 먹는 초밥이라그런지

정말 맛이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코스트크의 초대형 피자입니다.

정말 피자가 크더라구요.

피자위의 토핑들도 정말 짱짱하게

되어있고 도우도 너무 얇지도 두껍지도 않게

정말 맛이있었습니다.

너무 커서 피자 자른 하나만 먹어도

배가 부르더라구요.

그리고 도넛과 과자까지 준비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가장 중요한 케익입니다.

베스킨에서 아이스크림 케익을 준비했습니다.

라이언아이스크림 케익인데 요즘 인기가

많은것 같아요.

아이들도 모두 좋아하고

어른들도 그냥 케익만 먹다가

아이스크림 케익을 먹으니 모두다 만족했습니다.

그리고 한켠에 준비한 와인잔

ㅋㅋㅋㅋ

그래도 집에서 하지만 나름 분위기는

만들어서 했답니다.

비록 집에서 생일 한상차림을 했지만

나름 모두 편안하게 맛있게 음식도 먹으면서

따님 생일을 축하해줬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우리따님

생일 한상차림에 대한 포스티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초당 옥수수 정말 과일같은 곡물 입니다.

초당 옥수수 정말 과일같은 곡물 입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뷰티조이입니다. 오늘은 옥수수지만 마치 과일같은 곡물인 초당 옥수수를 포스팅할려고 합니다. 초당옥수수는 당이 엄청

beauty-joy.tistory.com

 

 

[IT 유용한 팁]셀카 찍기를 편하게 하는 방법

[IT 유용한 팁]셀카 찍기를 편하게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뷰티조이입니다. 요즘 셀카 참 많이 찍죠. 여행가면 역시 남는 건 사진. 특히 SNS에 셀카는 이제는 기본이죠. 그런데 셀�

beauty-jo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