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_카페

[구리남양주카페]카페테라스[카페가볼만하곳],ft 천둥오리 새끼들

by 뷰티 조이 2020. 5. 16.
반응형

[구리남양주카페]카페테라스[카페가볼만하곳]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뷰티조이입니다.

 

오늘은 즐거운 주말입니다.

그런데 날씨가 따라주지 않고

흐리네요.

오랜만에 가족들이랑 산책을하고

카페에 갔다왔습니다.

그리고 산책하면서 귀여운

녀석도 발견했답니다.

그럼 렛츠고!!


오늘은 가족들이랑

산책하면서 

그전에도 자주 갔었던

카페테라스로 갔습니다.

구리갈매 카페테라스

 

[주소]

경기 구리시 갈매순환로204번길 7-66

(지번)경기 구리시 갈매동 522

 

[영업시간]

매일 10:00~23:00

 

[연락처]

010-4111-3652

 

 

산책을 하면서 갈매천 주위에

자리를 잡은 천둥오리가

저렇게 새끼오리들을

낳은 것을 보고 깜놀랬어요.

2년전부터 보이던 천둥오리들이

구리갈매천에서 터를 잡고

이렇게 새끼를 무려

6마리씩이 낳았더라구여.

너무 예뻐서 한참을 보았네요.

카페테라스는 예쁜 외관에 모던한 분위기의

현대적인 감각의 카페입니다.

요즘 달고나 커패가 워낙

핫해서 여기서도 달고나라떼가

시그니처 메뉴로 나왔네요

카페테라스 주위는 항상

예쁜 꽃들로 인테리어되어있어서

정말 너무 예쁜것 같아요.

내부는 그렇게 크지는 않지만

정말 예쁘게 꾸며져있습니다.

메뉴가격입니다.

가격은 적당하게

비싸지도 싸지도 않은것같아요.

여기 아메리카노 항상

즐겨먹었섰는데

저는 자연식물식으로

맛있는데 커피를 먹지못해서

조금 아쉽긴 했습니다.

그리고 여기 빵들은 많은 종류들은 없지만

나름 맛있답니다.

전 쿠키를 좋아해서 

쿠키를 자주 먹었습니다.

내부에도 예쁜 꽃장식들이

있어서 화사하고 정말 분위기도

좋은 카페입니다.

여기 카페테라스는 예쁜 폴란드도자기가

특색이 있는 카페입니다.

폴란드 도자기를 팔기도 합니다.

그런데 가격이 조금 비싸기도 합니다.

저희가 주문한

달고나라떼, 아이스아메리카노, 레몬에이드가

나왔습니다.

달고나라떼 정말 먹음직스럽게

보이네요.

홍차맛도 난다고 하고

정말 맛있다고 하네요.

이메뉴는 우리애들을 위해서

주문했는데 어른들이 더 좋아하네요

그리고 달고나라떼위에 얹은

달콤한 달고나과자가 정말 나를 유혹하지만

꾹 참았네요.

레몬에이드도 상큼하니

산책을 하면서 생긴

우리의 갈증을 충분히 메워주네요

 

오늘은 즐겁게 오랜만에

카페나들이하면서

힐링을 했네요.

물론 전 자연식물식이라

커피는 마시지 못했지만

카페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즐겁게 수다 떨다가 힐링하고 왔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구리갈매 카페테라스에 대한

포스팅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남양주카페]오로라베이커리카페_한강을보다

[남양주카페]오로라베이커리카페_한강을보다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뷰티조이입니다. 오늘은 5월5일 어린이날입니다. 우리아이들은 이제 다 커서 어린이날은 크게 신경쓰지는 않는듯합��

beauty-joy.tistory.com

 

 

[경기 가평카페]나인블럭 가평점[핫플레이스]

[경기 가평카페]나인블럭 가평점[핫플레이스]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뷰티조이입니다. 오늘은 가평의 핫플레이스 카페 나인블럭 가평점 입니다. 나인블럭 가평점 주소: 경기 가평군 설악

beauty-joy.tistory.com

 

 

 

[남양주카페]팔당베이커리[핫플레이스]

[남양주카페]팔당베이커리[핫플레이스] 안녕하세요^^ 맛집과 여행 블로거 뷰티조이 입니다. 오늘은 한강이 내려다 보이는 예쁜 카페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그 카페는 바로 팔당제빵소 입니다.

beauty-jo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