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한정보_나의일상

자연식물식8일차 건선에 과연 효과가 있을까, 다이어트는 정말이거네요.

by 뷰티 조이 2020. 4. 20.
반응형

자연식물식8일차 건선에 과연 효과가 있을까, 

다이어트는 정말이거네요.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뷰티조이입니다.

 

오늘까지 자연식물식으로 8일차입니다.

일중일동안 온갖 유혹에도

넘어가지않고 잘 견뎌준

저자신을 칭찬하고 싶네요:)

 

우선 기본적으로 거의 주식은

고구마와 바나나였습니다.

허기지면 고구마와 바나나 위주로 먹었습니다.

그리고 현미를 하루에 한번 또는 이틀에

한번을 먹었습니다.

그리고 후식은 대부분 과일을

먹었습니다.

우선 자연식물식 8일차후의 변화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첫번째 뭐니뭐니해도 다이어트일겁니다.

대략 몸무게 3~4kg 감량이 되었습니다.

본래 그렇게 살이 찐건 아니지만

최근에 제 인생 가장많은 몸무게를

경신하면서 조금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7일동안 자연식물식을 하면서

배가 들어가면서 몸이 가벼워짐을

느낄수가 있을겁니다.

비싼 다이어트약등은

따로 필요없을것 같습니다.

두번째 좋아진것은 바로 속더부룩함이

사라진 것입니다.

제가 밥을 먹거나 좀 급하게 먹으면

속이 더부룩함을 느끼고

체끼도 있어서

항상 한약소화제를 달고 살았습니다.

그런데 일주일동안 희한하게도

그런 증상들이 하나도 없습니다.

물론 과일, 채소 위주의 식단이라

당연한 결과이기도 하지만

저한테는 참 신기한 경험이긴 합니다.

제가 역류성식도염도 있어서

음식을 늦게 먹고 눕거나 자면 

그다음날 거의 초죽음이거든요.

속이 편하니 두통도 없고 너무 좋습니다.

그리고 대장활동이 활발하니

시원하게 화장실을 가실수 있습니다.

ㅎㅎㅎ

그럼 이런 자연식물식을 통해서8일차로

건선치료는 어땠을까요?

 

사실 아직까지는 별다른 큰 다른 변화는

없습니다.

지금은 전신 건선이고

다행스러운것은 더 악화는

되지 않고 있습니다.

그리고 명현반응인지는 모르겠지만

가려움증이 좀 심해졌습니다.

사실 전 건선이 있었으나

그렇게 가려움증은 없었습니다.

그런데 자연식물식을 하면서

조금씩 가려움증이 조금씩

생겨나더라구요.

 

잘때도 가려움증으로 

어제 잠을 설쳤습니다.

제발 명현증상이기를

바랍니다.

 

그럼 자연식물식 8일차에

대한 저의 건강관련 내용

포스팅이였습니다.

앞으로 더 힘내서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구글티스토리 에드센스 승인기본조건

https://beauty-joy.tistory.com/178

 

구글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 기본 조건, 포스팅 10개부터 신청하세요

구글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 기본 조건, 누구나 할수 있어요.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뷰티조이입니다. 전 이제 티스토리 블로그를 한지 4개월차에 들어서네요. 작년 12월에 아무것도 모르고 시작하여 본격..

beauty-jo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