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한정보_나의일상

구글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 기본 조건, 포스팅 10개부터 신청하세요

by 뷰티 조이 2020. 4. 19.
반응형

구글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 기본 조건, 누구나 할수 있어요.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뷰티조이입니다.

 

전 이제 티스토리 블로그를 한지 4개월차에 들어서네요.

작년 12월에 아무것도 모르고 시작하여

본격적으로 시작한 건 

올해 1월부터 시작했습니다.

전 수익형 블로그가 목적이였기에

애드센스에 바로 도전을 했습니다.

 

사실 포스팅 글은 대략10개 정도에

아무것도 모르고 신청을 했습니다.

 

저도 구들애드센스를 신청하기 전에

기본적으로 승인받기위한 조건을

구글링하여 체크하고 도전했습니다.

 

그럼 제가 구들애드센스 신청전

최소 준비했었던 조건입니다.

이건 꼭 해야되는 조건은 아니지만

저는 정말 쉽게 받아서

아래의 조건으로 진행했습니다.

아래조건들이 정답은 아니지만

충분히 저같은 초보도

받았으니 여러분들도

당연히 받으실수 있습니다.

 

1. 티스토리 블로그 쉬운 주제 정하기

이건 제 경우인데

블로그에 사진은 필수적으로 들어가야함으로

매번 여행시마다 사진을 열심히 찍어서

잘 보관을 하고 있어서

전 여행이라는 주제로 진행을 했습니다.

카테고리를 국내여행과 해외여행으로

나눠서 포스팅을 했습니다. 

그리고 주제는 어렵지 않은 주제로하세요.

그래야 글쓰기도 쉽고

포스팅도 조금 부담이 없어집니다.

2. 포스팅은 최소 10개 이상 포스팅

사실 전 아무것도 모르고 한 거라 

10개정도 포스팅됐을 때

신청을 했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중요한 것은

애드센스 신청후에도

계속 일일 일포스팅을 하여

지속적으로 티소토리 블로그의

포스팅의 숫자를 늘여줘야 합니다.

검사하는 기간동안 뭔가 계속 

살아있는(?) 티스토리 블로그로

구글 로봇에게 홍보를 해야합니다.

ㅎㅎㅎㅎ

3. 블로그 글자수 1500자 이상 포스팅

사실 전 정확하지는 않지만

최소 1000자 이상으로 

포스팅을 했었습니다.

사실 이건 사람마다 기준이

모두 달라서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못해도 1000자 이상은 되어야지

구글 로봇님께서 이해를 하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4. 블로그 사진 10개 이상넣기

저도 구글링해서 최소 한포스팅에

10개이상의 사진이 있어야된다고 하여

했지만 이것도 정답은 아닌것 같습니다.

저는 최소5장이상의 사진을 넣었습니다.

단지 사진과 글의 조화가 잘되어 있어야

한다는거죠.

저는 글중간중간에 사진을 넣고

글과 관계있는 사진을 넣었습니다.

그리고 잘 아시겠지만 사진은 

다른곳에서 복사를 하는것은 모두

문제가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제일 좋은 것은 자신이 찍은 사진을

직접 올리거나 다른 이미지를 가지고 온다면

필히 사진의 변형을 해야 됩니다.

그러니깐 간단히 테두리를 한다든지

이미지의 칼라를 변경한다든지

이미지에 텍스트를 입힌다든지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절대로 다른곳에서 이미지를 가지고

올땐 이미지를 변형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방문자가 너무 적다고

안된다고 생각하지 마시고

그냥 과감히 도전하세요.

저도 초반에 10명내외였는데도

불구하고 그냥 신청을 했습니다.

 

저는 운좋게도 한번에 되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충분히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구글애드센스받기를 위한 조건들에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구글애드센스 ads.txt를 사용하여수입보호

https://beauty-joy.tistory.com/83

 

구글 애드센스 ads.txt를 사용하여 수입을 보호하세요?

구글 애드센스 ads.txt를 사용하여 수입을 보호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뷰티조이입니다. 어제 퇴근하면서 받은 쪽지하나. 구글애드센스관련 쪽지 ads.txt를 사용하여 수입을 보호하세요. 이게 뭐지?..

beauty-jo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