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업으로돈벌기

[앱테크]리브메이트 4월19일 문제 정답, 19세기초 보헤미아지방 4분의2박자 경쾌한 춤

by 뷰티 조이 2020. 4. 19.
반응형

[앱테크]리브메이트 4월19일 문제 정답, 

19세기초 보헤미아지방 4분의2박자 경쾌한 춤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뷰티조이입니다.

 

오늘 일요일 날씨가 

흐려서 좀 마음이 울쩍해지네요

산책을 하면서 따스한 햇볕도 맏으면서

오랜만에 광합성을 할려러고 했는데

날씨가 도와주지 않네요.

 

그래도 오늘 문제는 풀어야 겠죠.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는 풀어야 겠죠.

오늘의 문제는

19세기 총 보헤미아 지방에서 일어나 전 유럽에

퍼진 4분의 2박자의 경쾌한 춤은

무엇일까요?

 

오늘은 주관식입니다.

제가 주관식에 좀 약한데...

오늘의 정답은

폴카

입니다.

ㅎㅎ

오늘은 10p네요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국가긴급재난지원금 4인가구 100만원 지급

https://beauty-joy.tistory.com/171

 

[오늘의긴급뉴스] 국가긴급재난지원금 4인 가구 100만원 지급

[오늘의긴급뉴스] 국가긴급재난지원금 4인 가구 100만원 지급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뷰티조이입니다. 오늘의 긴급뉴스는 국가긴급재난지원금에 대해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긴급재난지원금의 대상은..

beauty-jo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