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_카페

[서울신촌맛집]신촌고기창고_김치찌게 맛집 여기가 최고

by 뷰티 조이 2021. 11. 29.
반응형

겨울에는 추운 날씨로 국물요리가 절로 생각나게 합니다. 그중에서도 최고의 인기 메뉴는 바로 한국사람이면 누구나 좋아하는 주인공 김치찌개입니다. 오늘은 서울 신촌의 김치찌개 맛집인 신촌 고기 창고 식당을 추천합니다.

 

반응형

 

[서울 신촌 맛집] 신촌 고기 창고_김치찌개 맛집

신촌고기창고-정면사진
신촌고기창고-정면사진

◎연락처: 02-322-9090

◎주소: 서울시 서대문구 연세로7길 34-4(지번) 서울시 서대문구 창천동 52-78

지도보기

 

 

네이버 지도

신촌고기창고

map.naver.com

◎운영시간: 11:00 ~ 22:00

◎기타: 삼겹살 전문점으로 고기를 점심시간에도 많이들 먹고는 고기 맛집이기도 합니다.

야외메뉴판
야외메뉴판

 

 

 

신촌고기창고의 야외 메뉴판에 '우리는 낮에도 고기가 먹고 싶다'라고 문구가 보이네요.

저희는 점심 특선으로 김치찌게를 먹으러 왔습니다.

 

식당내부모습식당내부-부엌
식당내부모습

식당 내부는 6 테이블 정도가 있고 고기를 먹을 수 있는 테이블입니다. 화로를 중앙에 놓을 수 있도록 화로 주입구가 테이블마다 있습니다. 이미 다른 테이블은 고기를 구워 먹는 모습이 보이네요. 정말 요즘 들어 삼겹살이 너무 먹고 싶은데 다음에는 삼겹살을 도전해봐야 할 것 같네요.

밑반찬
밑반찬

밑반찬으로 동그랑땡, 어묵, 오이, 호박, 그리고 일회용이 나오네요. 밑반찬은 먹고 다 먹으면 달라고 하면 언제든지 바로 리필해줘요. 그리고 밑반찬도 정말 맛이 있어서 몇번이나 리필 합니다.

김치찌게-한상차림
김치찌게-한상차림
김치찌게-두부
김치찌게-두부

 

 

 

김치찌게-돼지고기
김치찌게-돼지고기

오늘같은 추운 날씨에 정말 딱 먹기 좋은 김치찌개로 정말 맛있습니다. 고기도 듬뿍 들어가 있어서 정말 맛있어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두부를 정말 좋아하는 두부도 큼직하게 들어가 있고 그렇게 맵지도 않아서 누구나 먹기에 좋아요. 그리고 여기는 김치찌개를 2인분 시키면 따로 1인분씩 나오니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랜만에 먹는 김치찌개의 맛이 정말 맛있고 좋았어요.

감칠맛이 나는 김치찌개로 계속 수저가 가네요. 이제 추운 겨울에는 김치찌개가 정말 최고의 점심 메뉴인 것 같아요.

그럼 오늘은 신촌맛집 신촌 고기 창고를 포스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서울신촌맛집 신촌역 복성각 중국요리 맛집 추천드려요

 

[서울신촌맛집]신촌역 복성각 중국요리 여기가 볶음밥 맛집

중국집은 참 어떤 곳은 정말 맛있는데 어떤 곳은 정말 맛이 별로인 경우가 많은데 오랜만에 신촌역에서 중국요리 맛집을 찾았으니 꼭 한번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서울신촌맛집]신촌역 복성

beauty-jo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