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한정보_나의일상

[구리갈매별내수족관]피쉬라이프수족관 아담하고 예쁜 수족관

by 뷰티 조이 2020. 12. 4.
반응형

[구리갈매별내수족관]피쉬라이프수족관 아담하고 예쁜 수족관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뷰티조이입니다.

몇달전 어항 셋팅하고 물생활 첫포스팅하고

계속 올린다는게

너무 게을러 이제서야

두번째로 올리네요.

 

 

물생활시작_구피, 체리새우, 달팽이

물생활시작_구피, 체리새우, 달팽이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뷰티조이입니다. 요즘 우리 아드님이 구피키우는 재미에 푹빠져있네요. 이모네에서 구피 몇마리 준걸 가지고 키우더니 더 욕

beauty-joy.tistory.com

사실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그때의 구피친구들은 다른 곳에

분양을 가기도 하고 하늘나라에

먼적 간 친구들도 있습니다.

그리고 몇달전에 지인으로부터

고급구피인 ENB구피를 치어로

받아서 성장을 시켰습니다.

물론 최근에 환기시킨다고 문열었는데

그만 수컷들만 희한하게

모두 하늘나라로 갔어요:)

나중에 수컷만 좀 받아서 넣어야지

폭번할것 같고 ENB는 비싼 어종이라

잘 키우는 재테크도 가능할것 같아요

이사건으로 수족관에 히터와 네온테트라를

구입하러 갔습니다.

 

 

피쉬라이프수족관

경기 남양주시 덕송2로10번길 9-1 1층 (별내동 834-7)

place.map.kakao.com

구리갈매피쉬라이프 수존관입니다.

 

[주소]

경기 남양주시 덕송2로10번길 9-1 1층

(지번) 별내동 834-7

 

[연락처]

070-8292-7659

 

[영업시간]

09:00 ~ 22:00

 

[기타]

홈페이지주소입니다.

fishlife.kr/

 

피쉬라이프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수족관 피쉬라이프 수족관 입니다.

fishlife.kr

주택상가 근처로 주차는 가게앞에

4대 정도 주차가능합니다.

피쉬라이프-수족관-전경-사진
피쉬라이프-수족관-전경-사진

피쉬라이프 수족관 전경입니다.

1층에 위치하고 있고 너무 늦게 도착했어요.

미리 전화해서 간다고 말씀드리고 왔습니다.

너무 늦을까봐서요

내부는 그렇게 크지는 않았어요.

사실 엄청 클줄 알았거든요.

저번에 간 라라수족관에 비하면

엄청 작아요.

하지만 다른 수족관처럼 밑바닥이

물로 가득하고 더럽고 지지분하지

않고 냄새도 거의 나지 않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사장님의 원친인듯해요.

구피위주로 있고 일반 청소물고기나

기타 물고기은 많이 없어서 그거하나

아쉽더라구요.

안시도 사고 싶었지만 없어서 패스했습니다.

두마리를 길렀었는데 한친구가 배신하고

먼저 하늘나라로 갔어요.

 

그리고 앵무새, 햄스터, 거북이 종류도 팔고 있었습니다.

전 앵무새가 너무 예쁘더라구요

냄새도 거의 안나고 

옛날에 지인이 잠깐 길렀을때

너무 예뻣었는데 오늘 보니

또 나중에 한번 기르고싶다는생각이드네요.

기타 물생활에 필요한 각종 제품들이 

있었습니다.

작지만 그래도 나름 있을건 다 있어요.

전 어항이 탐나더라구요.

집에는 유리 어항이랑 채집통 어항으로

두개를 키우고 있는데 채집통은 임시로

기르는거라 나중에 유리어항으로 변경예정입니다.

클리오네 글래서 히터 500W 하나와

네온 테트라를 구매했습니다

사장님께 히터 설치방법을 설명들었습니다.

여기 사장님은 너무 친절하셔서

 엄청 말씀이 많으세요^^

하지만 물생활에 다 도움이 되는 말씀이라

잘 듣고 나왔습니다.

우선 물맞댐 2시간을 한후에

풀어주었습니다.

유리어항에는 구피, 네온테트라, 체리세우, 안시를

채집통어항에는 새우들을 분리해서 키우기로 했습니다.

사실 새우들이 그냥 폭번을 해서 유리어항에 있던

생이새우들은 채집통어항으로 옮기면서 

셋는데 거의 60마리 이상인듯해요.

ㅎㅎㅎ

크게 신경안섰는데 그렇게 폭번을 했어요.

처음에 블루벨벳도 5마리 이상 사가지고

와서 키웠는데 하나씩 먼저 하늘나라로

가고 이제는 체리세우, 생이새우만 있어요

유리어항에는 포란하고 있는 체리새우만

한마리 넣어두었어요.

채집통어항모습인데

치비들이 워낙 많아서 잘 보이지는않아요.

제가 봐도 신기한게 어떻게 저렇게 폭번을 하지

생각을 했어요

그렇게 신경을 쓰지 않았는데도 신기하네요.

 

유리어항인데 확실히 환경이 더 좋아요.

네온네트라의 반짝이는 무늬가 너무 예쁘네요.

히터도 켜주고 환경이 더 좋아졌으니

예쁘게 자라줬으면 좋겠어요.

참 피쉬라이프수족관 사장님이 환수는

미지근한물을 매일 조금씩 갈아주는게

훨씬 좋은 환경이라면서 권유해서

이제 부터 그렇게 할 예정입니다.

 

오늘은 물생활 초보의

히터, 네온테트라 구매와 피쉬라이프수족관에 대한 

포스팅이였습니다

 

 

구리갈매맛집_카페소개입니다.

beauty-joy.tistory.com/962

 

[구리갈매별내카페]카페테라스 폴란드 도자기 커피잔 정말 예뻐요

[구리갈매별내카페]카페테라스 폴란드 도자기커피잔 정말 예뻐요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뷰티조이입니다. 요즘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식사 후 뜨거운 아메리카노의 계절이 왔네요. 그래

beauty-joy.tistory.com

beauty-joy.tistory.com/908

 

[구리갈매맛집]태윤해물찜칼국수_맛도양도 어마어마한 맛집

[구리갈매맛집]태윤해물찜칼국수_맛도양도 어마어마 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뷰티조이입니다. 오늘 소개할 맛집은 구리갈매신도시 맛집인 태윤해물찜칼국수 입니다. 네이버 지

beauty-joy.tistory.com

beauty-joy.tistory.com/843

 

[남양주별내카페]쁘왈란유기농베이커리카페_유기농빵집, 별내카페거리

[남양주별내카페]쁘왈란유기농베이커리카페_유기농빵집, 별내카페거리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뷰티조이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찾은 별내카페거리의 베이커리 카페를 소개할려고 합

beauty-jo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