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_카페

무인카페 나혼자 구리별내 갈매동 카페 조용하고좋아요

by 뷰티 조이 2020. 11. 30.
반응형

무인카페 나혼자 구리별내 갈매동 카페 조용하고좋아요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뷰티조이입니다.

 

어제 오랜만에 아는 지인이 집근처로 찾아와서

갈매동 삼겹살 맛집인 비스트로에서

삼겹살, 갈비살등 무려 2명이서

4인분을 맛있게 멌었어요

그리고 식사 후에는 무조건 커피를 마셔야하니깐

근처 프랜차이즈 카페인

이디야를 갔는데

헉 사회적거리두기 2단계로

내부에서 마실수없고 단지

테이크아웃만 된다고 하더라구요.

전 사실 프랜차이즈 카페만 내부에서

커피를 마실수 없고 개인카페는 된다고 생각했는데

역시 개인카페역시 이번에는 사회적거리두기

2단계에서는 모두 내부에서 커피를 마실수가

없었습니다.

 

사실 완전 멘붕

 

그런데 구리갈매동에 새로생긴

무인카페가 오픈 된걸 알고있기에

혹시나 해서 갔었습니다.

 

와 다행히 여기는 그냥 커피를 실내에서

마실수가 있었습니다.

정책상 이게 되는건지 안되는건지

모르겠지만 야외에는 너무 춥고 조용히

얘기할 공간이 필요해서 바로 들어갔습니다.

그래서 오늘 소개할 카페는

무인카페 나혼자입니다.

요즘 들어 비컨텍시대에 새롭게 일어나는

무인시스템으로 무인가게들이

엄청 생겨나고 있습니다.

저도 처음가서 내부가 궁금했었습니다.

 

 

마운틴프라자

마운틴프라자 시설,건물 기업,빌딩

v4.map.naver.com

 

구리갈매 무인카페

무인카페 나혼자

 

[주소]

경기도 구리시 갈매순환로 15 마운틴프라자1층

 

[영업시간]

06:00 ~ 01:00까지

 

[기타]

아직 맵등록이 되어 있지 않네요.

구리갈매더샵나인힐스 맞은편

마운틴프라자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바로 앞이 정류장이라 금방 눈에 띄입니다.

내부는 정말 단촐합니다.

테이블 몇개와 커피 자판기가

있네요.

ㅎㅎㅎㅎ

그래도 저희들은 이것도 감사했어요.

커피자판기도 그냥 일반 자판기같은데

ㅎㅎㅎ

그리고 눈에 띄는건 커피자판기옆에있는

스넥코너인데 마카롱을 팔더라구요.

본래 좋아하지만

너무 배불러서 패스했습니다.

다음에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그리고 감사히 커피를 뽑았습니다.

작동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신용카드를 꽂고 마시고 싶은

음료를 누르면 됩니다.

터치 화면이라 조작도

직관적이라 전혀 어렵지않아요

전 카페모카 선택하고

바로 LCD화면에

커피가 추출되고 있다는 화면이

나오면서 커피가 나옵니다.

ㅎㅎㅎ

그래도 그냥커피자판기와는 차별됩니다.

나름 화면에 뭔가 나오기도 하니깐요

 

벽에 무인카페 이용수칙이 있습니다.

잘 지켜주셔야 다른사람들한테

피해가 가지 않으니

이용수칙 모두 잘 지켜주세요

무인커피자판기 위에

스타벅스원두가 있더라구요

그래도 일반 자판기 커피보다는

스타벅스 원두를 쓰니깐

나름 고퀄리티의 커피라고

올려놓으신것 같아요

저도 스타벅스 좋아하니깐

이건 마음에 들었어요

그래도 내부 테이블에 앉아서

마실수가 있으니 

오늘같이추운날 정말 좋더라구요.

커피맛은 너무달아서 다 못먹었어요.

그래도 맛은 있었어요

 

오늘은 무인카페

나혼자를 포스팅하였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리갈매별내카페]카페고조GOZO 노출콘크리트의 멋진 브런치카페 구리갈매카페거리

[구리갈매별내카페]카페GOZO 노출콘크리트의 멋진 구리갈매카페거리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뷰티조이입니다. 오늘은 가족생일로 가족행사차 점심식사를 하였습니다. 식사 후에는 역시

beauty-joy.tistory.com

 

[남양주 맛집]동동국수집[핫플레이스]

[남양주 맛집]동동국수집[핫플레이스] 안녕하세요^^ 맛집과 여행 블로거 뷰티조입니다. 요즘 날씨가 조금씩 봄 기운을 맞이하는 듯하여 나들이 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아요. 그런데 갑자기 미

beauty-joy.tistory.com

 

 

[구리갈매별내카페]카페테라스 폴란드 도자기 커피잔 정말 예뻐요

[구리갈매별내카페]카페테라스 폴란드 도자기커피잔 정말 예뻐요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블로거 뷰티조이입니다. 요즘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식사 후 뜨거운 아메리카노의 계절이 왔네요. 그래

beauty-joy.tistory.com

 

 

반응형

댓글